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히든싱어4>   


잠시후 23시부터 히든싱어4 3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SG워너비 김진호 군에 이어 이번주는 버즈 민경훈 군이 출연하는데요.

워낙 쟁쟁한 모창능력자들 때문에 민경훈 군이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이네요. 

잠시후 방송하니깐요, 소름끼치는 모창을 접하고 싶은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 1 라운드 민경훈 '겁쟁이' 

제 2 라운드 전반부 민경훈 '가시' 

제 3 라운드 민경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제 4 라운드 민경훈 '남자를 몰라'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 .. 우승

코인 노래방 민경훈 최승호

동아대 민경훈 백성진(♪)

시골 의사 민경훈 권준연

부동산 민경훈 박현수

우승자 박경원은 3명이 경합하는 기준으로는 시즌 4 까지는 역대 4라운드 최소 득표(32표)로 우승 기록


- 원조 꽃미남 밴드! 노래방 대통령 버즈의 메인보컬 민경훈

- "히든싱어 나오기 진짜 싫었어요!” 순도 100% 솔직남

- 민경훈 “어떻게 멤버들도 못 맞힐 수 있어?” 12년 지기 버즈 멤버 1라운드부터 오답 난발

- 가수 현미 “경훈아 내가 잘못했다.” 얼굴 사색되어 사죄한 사연

- 민경훈 공식 팬 이국주 vs 오정연 “오늘 틀린 사람이 경훈오빠에게서 떨어져!”

- 공포의 2라운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히든싱어4 3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대한민국 노래방 종결자!

버즈 민경훈

민경훈 : 그냥 나오기 진짜 싫었어요

해체도 불사하고 히든싱어 출격!

숨겨왔던 민경훈 실체 대공개?!

전현무 : 광대로 날겄어(?)

민경훈 잡으러 최강 능력자 출격!!

오정연 : 누가누군지 모르겠어요. 

숨소리가 비슷

선우선 : 미안해요. 다음에 갚을게요.

민경훈 : 어디서 수작질이야

그시절 우리를 사로잡은 명곡총출동!

그리고!

시즌 4는 원조 가수의 무덤?!

과연 민경훈의 운명은?

민경훈 : 다 털어버린 것 같아요


게스트 : 버즈 민경훈

출연 : 현미, 이국주, 오정연, 테이, 선우선, 현미,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진행 : 전현무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