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10월 21일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에서는 아내가 사라져 꼼짝없이 혼자 아이들과 하루를 보내게 된 글로벌 남편들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네 아이의 아빠, 캐나다 남편 폴 잼버.
여느 때와 다름 없을 줄 알았던 아침. 그런데 아내가 사라졌다?!
졸지에 4명의 아이들과 홀로 남겨진 폴 잼버 씨.
슈퍼맨이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아이들 밥 차려주는데만 무려 3시간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빡빡한 계획표까지 남긴 아내, 과연 슈퍼맨 아빠 폴 잼버 씨는 아내의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지..;


누가봐도 철없어 보이는 연하의 파키스탄 남편 무함마드 사킵.
사라진 아내를 찾다, 결국 혼자 아들을 돌보라는 대답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끔찍히도 예뻐하는 아들 하나 돌보는 일이야 별것 아니라고 생각했던지, 걱정말라며 자신만만하게 대답했다는 사킵 씨.
하지만..... 결국 아이도 울고 자기도 울어버리고 말았다고 합니다. 도대체 사킵 씨는 왜 눈물을 보였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사연을 공개한다네요.


아내가 사라져 당황한 다른 남편들과는 달리 미국 남편 리 스매더스 씨는 오히려 평소 아내 때문에 하지 못했던 취미를 아들과 함께 즐길 생각에 신이 났다고 합니다.
남편의 속마음을 훤히 뚫어보고 있는 아내의 금지 딱지를 발견한 남편. 딱지 없는 밖깥으로 아들과 캠핑을 떠난다고 하는데요.
과연.. 아들과 단 둘의 캠핑은 어떤 모습일지?


또 오늘 방송에서는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에 새롭게 합류한 이탈리아 남편 로돌프 파텔라 Rodolfo Patella 씨의 이야기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전직 유니버설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발레 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다는 이탈리아인 로돌포 파텔라.
결혼 12년차인 그는 아내를 위해 시도때도 없이 촛불 이벤트를 벌이는 것은 기본, 꽃집 앞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는 로맨틱 끝판왕 남편이라고 하는데요.
최강 로맨티스트 이탈리아 남자의 등장. 그 역시 아내 없이 사랑스러운 딸과 둘만의 오붓한 하루를 보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빠가 직접 만든 이탈리아식 정통 파스타 먹방은 기본, 한글 공부시키기 까지. 딸바보로 소문난 이탈리아 남편 로돌프 파텔라 씨와 사춘기를 시작한 7살 딸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