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연예인들의 숨겨진 사생활이나 열애설 처럼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핫한 뉴스들은 대부분 소위 '찌라시' 라 불리는 곳에서 나온다고 하죠?
때로 찌라시 속 소문이 현실화 되기도 하지만, 대다수 많은 부분은 허위이거나 부풀어진 경우가 많다고들 하는데요.
10월 21일, 용감한 기자들 <어설픈 사람들> 편에서는 연예부 최두선 기자의 용감한 토크 <찌라시의 진실, 아이돌 A군의 만수르 사돈설> 이 소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이돌 A군의 만수르 사돈설

 


올해 초 연예계에는 한 아이돌 그룹 멤버의 어마무시한 '가족사 찌라시' 가 돌았다고 합니다.
찌라시에 따르면, 그 주인공은 '가요프로그램 1위 후보는 물론이고 음악차트 석권, 예능프로그램까지 꿰찬 대세 아이돌 A군'에 관한 것이었다는데요.


찌라시의 내용은
<최근 1900~2000 복고바람에 힘입어 그 당시 히트곡을 리메이크하여 가요차트 1위를 석권했던 J그룹. 평상시 말이 없고 조용한 멤버K의 가족사가 화제>
<아이돌 A군의 아버지는 펜싱 국가대표 선수 출신이고, 어머니는 현재 펜싱협회 임원>
<A군 누나와 결혼한 매형이 '아랍왕자' 로 현재 두바이에 거주 중이며, 아랍에미리트에서 4번째 갑부로 만수르와는 먼 친척관계임>
그렇기 때문에 <A군과 만수르는 사돈관계> 라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찌라시의 내용이 퍼지면서 네티즌 수사대들이 나섰고, 결국 아이돌 A군으로 '6인조 아이돌 그룹 VIXX 빅스' 멤버 중 메인보컬인 '레오' 가 가장 유력한 주인공으로 떠올랐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만수르 사돈설' 은 점점 '설' 이 아닌 '진실' 이 되어갔고, '그렇다면 어디까지가 진실일까?' 궁금해진 최두선 기자는 '만수르와 사돈'이라는 황당한 소문의 사실여부 취재에 나섰다고 하네요.


최두선 기자의 확인 결과 소문의 주인공은 VIXX (빅스) 멤버 '레오' 가 맞는 것을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빅스 레오 군의 매형은 현재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평범한 한국 남성이며, 부모님이 펜싱 협회와 관련 있다는 소문도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소속사를 통해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황당한 찌라시가 돌았을까?
어렸을 때 유소년 축구선수로 활동했다는 레오 군.
때문에 운동신경이 남달랐다고 하는데요. 특히 모 프로그램에서 펜싱복을 입고 펜싱 선수로 활약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 이 장면으로 인해 그런 찌라시가 생긴 것이라고 하네요.
더구나 평소 과묵한 성격으로 유명하다는 레오 군, 지나치게 말수가 적은 탓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연예부 유수경 기자 역시 이 찌라시를 접하고 소속사에 확인해 봤지만, 소속사에서 애매한 태도를 보여 유수경 기자도 혼란을 겪었다는 후문입니다.


대답 없는 신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