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인기프로그램인 <잘 살아보세>



오늘은 제가 최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채널A 인기프로그램인 <통일준비 생활백서 잘 살아보세> 10회가 잠시후 11시부터 방송 시작합니다. 

저는 이 방송에서 북한 요리를 접하는 부분이 가장 흥미로와 빼 먹지 않고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북 요리 대첩의 일환으로 남북고수들의 손맛전쟁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동안 이 프로그램에서는 북한식 두부밥, 북한식 순대, 염장고기 감자볶음, 된장 감자찌개, 돼지고기 김치찜, 북한식 술 감주, 북한식 염장무 생채, 개성식 보쌈김치와 수육, 옥수수온면, 인조고기 무침, 인조고기 밥말이, 수수 부꾸미, 토끼탕, 시래기 국밥, 평안도식 시래기 비지찌개, 북한식 오징어 순대, 북한식 가지 무침 등이 소개 되었는데요,

오늘은 또 어떤 요리가 소개 될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잘살아보세'의 또 다른 재미는 탈북미녀들의 생활을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오늘은 홍천 공식해녀 송이를 위협하는 새로운 탈북 해녀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어떤 미녀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어색한 남북 출연자들의 절친 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샘과 은하가 팀이 되어 낚시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샘은 은하와의 대화에서 아내와의 첫만남이 부킹에서였다는 것을 밝혀 스텝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리고 은하는 방송 중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다고 하는데요, 은하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린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갈수록 재미있어지는 <통일준비 생활백서 잘 살아보세> 10회, 오늘도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


출연 : <남한 대표> 최수종, 한정수, 샘 해밍턴, B.I.G 벤지 <북한 대표> 이순실,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