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며칠 전 방송을 보니, 벌써 마왕 신해철 씨가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되었더라구요.
88년 데뷔해 무대 위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뮤지션 신해철.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故 신해철 작고 1주기 특집> 에서는 '그리운 그대에게' 를 부제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후 오프닝 무대는 넥스트와 전 출연자가 함께 꾸민 <특별 헌정 오프닝 무대 - 그대에게>


신해철 씨에게 많은 영향을 받았다는 가수 케이윌 씨는 마왕에게 바치는 추모곡으로 <민물장어의 꿈> 을 준비하고, 불후의 괴물 보컬 손승연 양은 신해철 씨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우리 앞에 생이 끝나갈 때> 를 열창한다고 하구요.
2년 3개월 만에 불후의 무대에 선 하동균 씨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날아라 병아리> 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무대에는 발라드계의 황태자, 테이 씨가 첫 출연해 신해철 씨의 히트곡 <내 마음 깊은 곳의 너> 로 첫 무대를 꾸미고, 감성 로커 정동하 씨는 애절한 록발라드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무대를 선보이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첫 단독 출연인 신인가수 키스 씨는 <재즈카페> 를 부르고 홍경민 씨는 넥스트와 함께 <안녕> 을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마왕을 그리는 불후 특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홍경민 <안녕>
키스 <재즈카페>
케이윌 <민물장어의 꿈>
하동균 <날아라 병아리>
테이 <내 마음 깊은 곳의 너>
정동하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손승연 <우리 앞에 생이 끝나갈 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