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체인지업 도시탈출


체인지업 도시탈출 <행복한 귀촌 - 행동파 부부의 두 번째 이민> 편에서는 경남 함양군 귀농 4년차, 43살 동갑내기 신근수, 권민아 부부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웃한 네 집과 '사과계' 를 조직해 품앗이로 농사를 짓는다는 부부.
귀촌 전, 14년간 미국에서 이민생활을 했다는 부부는 타국생활에 회의감을 느껴 4년 전 귀농을 통해 함양에서의 두번째 이민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과 밭에 이어 감 농사까지 지으며 본격적인 농부의 길을 걷고 있다는 부부. 오늘 방송을 통해 여유자적 부부의 귀촌 생활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수상한 귀촌 - 정선을 누비는 이야기 영감> 편에서는 강원도 정선 이야기 영감, 70살 서덕웅 씨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정선 곳곳을 누비며 마을 어르신들을 찾아가 살아온 이야기부터 마을 전설까지 이야기를 듣고 정리하신다는 서덕웅 씨.
이런 노력이 쌓여 정선군에서 나오는 여러 책이 서덕웅 씨의 글이 실리기도 한다는데요.
젊은 시절 자동차 판매왕까지 올랐지만, 후배들에게 밀리면서 찾아온 회의감에 귀촌을 감행했다는 그. 지난해 부터는 마을 체험프로그램을 기획해 마을 주민들의 일자리와 소득까지 늘었다고 합니다.
더구나 마을 전설을 담은 교육용 책까지 만들어 체험객 맞을 준비를 한다는 서덕웅 씨, 방송을 통해 그의 귀촌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경남 함양군 신근수·권민아 부부 농장>
상호: 햇터농장
주소: 경상남도 함양군 서하면 봉전리 산107
전화: 010-7744-0663


<강원도 정선군 정선 이야기 영감>
상호: 동강할미꽃마을
주소: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귤암리
전화: 010-6322-5611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