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충격실화극 싸인


충격실화극 싸인 <산삼 할아버지의 위험한 거래> 편에서는 75살에도 불구하고 끊이지 않는 스캔들로 정력가로 소문난 할어버지의 죽음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일흔이 넘은 나이에도 스캔들을 일으키며 정력가로 소문난 노인, 때문에 주위에는 그의 건강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산삼을 캔 할아버지.
그런데.. 산삼을 캔 그날, 노인은 사망하고 그가 캔 산삼이 사라지는 사건이 일어나고 말았다고 합니다.
도대체 누가 할아버지를 죽인 것일까?
오늘 방송에서는 한 노인의 죽음에 얽힌 두 여자의 가면과 살인범의 실체, 그리고 사건에 얽힌 추악한 진실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적과의 동침> 편에서는 남자를 집으로 끌어들인 아내의 자살 사건 이면에 숨겨진 충격적인 음모가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바람 피울 수 밖에 없었던 기막힌 음모는 무엇이고, 7년차 부부를 둘러싸고 일어난 완전범죄를 위한 치밀한 계획 살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내 남편은 왕초> 편에서는 걸인과의 접촉이 패가망신의 지름길이라는 징크스에 시달리던 재력가 남편이 걸인 복장으로 나타난 사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