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어제 더블유게임즈 청약 잘 하셨나요?

더블유게임즈 때문에 소외된 종목, 에이치엠씨아이비제3호기업인수목적 청약이 오늘 까지인 거 있지 않으셨죠?

아마도 경쟁률이 낮아서 청약을 하신다면 적은 돈으로 많은 물량을 확보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물론 최근 스팩 인기가 별로인데요.

그래도 11월 중순 이후에는 다시금 인기를 끌지 않을까 제 나름대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개의치 마시고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그렇게 생각해 주셨으면 하네요. ^^


주간사 : HMC투자증권

 HMC투자증권 공모주 (스팩) 청약자격 ▷▷ http://sulia.tistory.com/1241


시장구분 : 코스닥

청약일 : 2015년 10월 27일 ~ 28일 16시 마감

환불일 : 10월 30일

등록예정일 : 11월 5일

<주의> 상기 날짜는 등록예정일 공시이기에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루 이틀전에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공모가 : 2000원 ▷ 주당액면가 100원

공모금액 : 120 억원

계좌당 청약한도 : 120,000주 ... 액수로는 계좌당 120,000주*2000원*0.5= 120,000,000원씩 필요합니다.

- HMC투자증권 : 일반청약 한도 120,000주, 배정물량 중 20%는 우대고객에게 우선배정 후 잔량은 일반고객과 합산하여 안분배정


<청약단위>

10주 이상 ~ 100주 이하 10주 

100주 초과 ~ 500주 이하 50주 

500주 초과 ~ 1,000주 이하 100주 

1,000주 초과 ~ 5,000주 이하 500주 

5,000주 초과 ~ 10,000주 이하 1,000주 

10,000주 초과 ~ 50,000주 이하 2,000주 

50,000주 초과 5,000주 


공모주 수급분석 : 총공모물량 6,000,000주 

      .. 기관분 4,800,000주(80%) + 일반청약분 1,200,000주(20%)

유통가능물량 : 6,000,000주 (전체 주식의 79.99%)

              .. 공모주 물량중 기관분과 일반청약분 (6,000,000주) 

자본금 : (공모전) 0.5억원 ▷ (공모후) 6.5억원

발행주식수 : (공모전) 500,000주 ▷ (공모후) 6,500,000주

업종 : 기타 금융업

주요제품 : 기업합병


<참고> 수요예측 결과 .. HMC아이비제3호스팩 청약정보 기관경쟁률 208.34 : 1, 총 226건 (MAX:226건, 미제시 0건)


<참고> 임원정보


임원의 M&A 관련 주요 경력사항


임원의 IPO 관련 주요 경력사항


임원의 다른 회사 임직원 겸임 및 겸직 현황


*해산

1. 주금 납입일로 부터 90일이내 증권시장에 상장하지 못한 경우

2. 주금납입일로부터 36개월 이내에 합병대상법인과의 합병등기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3. 합병대상법인과의 합병등기를 완료하기 전에 이 회사 주권이 자본시장법 제390조의 증권상장규정에 따라 상장폐지된 경우


*해산시 예치자금의 반환

- 1주당 지급예상금액 2,091원 (예치기간 36개월, 이자율 1.50% 가정)

- 공모예치자금 : 120억 (공모주 600만주 x 2,000원) 한국증권금융에 예치


*합병 대상기업

향후 잠재적 성장성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제약, 바이오, IT융합, 로봇응용, 신소재, 그린수송, 탄소저감,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헬스케어, 게임 등 기타 미래 성장 동력을 갖추었다고 판단되는 산업 중에서 합병대상기업을 발굴하여 합병을 추진 할 계획


에이치엠씨아이비제3호기업인수목적 청약정보 ▷▷ http://sulia.tistory.com/3988

2015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 http://sulia.tistory.com/2921

2015년 상장이 예상되는 공모주 1탄 ▷▷ http://recipeia.tistory.com/375

2015년 상장이 예상되는 공모주 2탄 ▷▷ http://sulia.tistory.com/207 

2015년 상장이 예상되는 공모주 3탄 ▷▷ http://sulia.tistory.com/289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