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월 30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서는 신곡 '밀리언 조각' 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규현 씨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자타공인 성시경 광팬 으로 소문났다는 규현 씨.
얼마 전에는 '복면가왕 - 명탐정 콜록' 으로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성시경 성대모사' 등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2014년 발표한 '광화문에서' 의 무대를 선보이며 당시 '토이 7집, 세 사람' 과의 경쟁을 회상하기도 한다는데요.
방송을 통해 슈퍼주니어 Sorry Sorry 댄스와 함께 신곡 '밀리언 조각' 의 뜻도 알려준다고 하네요.


명불허전 알리 씨는 배우 유준상 씨와 함께 출연해 듀엣으로 김현식 님의 '사랑했지만' 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뮤지션 보다 더 열심히 음악을 한다는 유준상 씨.
알리 씨와 함께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되네요.

또 유준상 씨는 함께 음악을 하는 'J n joy 20' 의 이준화 씨를 소개하는데요.

'J n joy 20' 씨와 알리 씨의 'Say Say Say' 무대와 'J n joy 20' 의 '너에게 못다 한 이야기' 무대가 선보이고, 알리 씨의 '내가, 나에게' 무대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 와 함께 출연한다는 윤상 씨.
고2 때 만들었다는 김현식 님의 '여름밤의 꿈' 을 키타 연주와 함께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작곡가로 활동하게 해 준 데뷔곡이라는 '여름밤의 꿈', 고등학생의 작품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네요.
강수지 '보랏빛 향기', 김민우 '입영열차 안에서', 팀 '사랑합니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윤상 씨.
요즘엔 'Onepiece' 라는 작곡팀을 만들어 아이돌 중심 곡을 발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윤상 씨의 히특곡인 '달리기' 를 걸그룹 '러블리즈' 와 함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러블리즈' 의 'Ah-Choo'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규현>
♬ 광화문에서
♬ 밀리언 조각 (A Million Pieces)


<알리>
♬ 내가, 나에게


<알리&유준상>
♬ 사랑했지만


<J n joy 20>
♬ 너에게 못다 한 이야기


<윤상>
♬ 여름밤의 꿈


<윤상&러블리즈>
♬ 달리기


<러블리즈>
♬ Ah-Choo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