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넘버원 505회, 흔들린 탄산음료 거품 가라앉히는 법, 낙엽 보온효과, 낙엽 패딩, 미아 실험카메라, 숨은 의인, 세상을 바꾸는 기적, 위기탈출넘버원
TV/생활정보 프로그램 2015. 11. 2. 18:28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11월 2일, 위기탈출 넘버원 <흔들린 탄산음료> 편에서는 콜라·사이다 등 탄산음료가 흔들렸을 경우, 거품을 가라앉히기 위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오현민, 박지윤, 이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비투비 서은광 씨가 일일 캐스터로 출연해 흔들린 탄산음료의 거품을 순식간에 없앨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탄산음료 미개봉 상태로 흔든 뒤 안전하게 따는 방법' 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낙엽 보온효과> 편에서는 등산하다 조난 당했을 때, '낙엽' 을 이용해 생존율을 높일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낙엽' 을 이용해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생존 비법.
예고편에서는 깃털이나 솜 대신 점퍼 속 충전재로 낙엽을 이용한 낙엽 패딩이 소개된는데요.
낙엽의 놀라운 보온효과, 방송을 통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미아실험> 편에서는 길을 잃고 울고 있는 아이를 발견한 사람들의 행동을 담은 '미아 관찰 실험 카메라' 를 소개한다고 하구요.
또 <세상을 바꾸는 기적> 편에서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사고 속 숨은 슈퍼맨들, 위급한 현장에서 소중한 생명을 구한 숨은 의인들을 만나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