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년 5월 24일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천천히 크렴> 편 에서는 삼둥이들이 귀여운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의젓한 장남 대한이는 멋진 왕자님으로 다재다능 민국이는 문어 마녀(?)로 그리고 자유영혼 만세는 인어공주, 아니 만어공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삼둥이들의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저도 모르게 꺄~~ 소리가 터져 나올 정도네요.ㅎ


오늘 사랑이는 유토 생일을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정성가득 핸드메이드 케이크는 기본.
유토를 위한 즉흥 세레나데까지 불렀다고 하는데요.
세레나데 가사가 '유토 나랑 삽시다~' 였다는..ㅎ


또 어버이날을 만나 사랑이 할아버지와 함께 추블리 삼대의 데이트가 있었다고 하네요.
추블리 3대가 찾은 곳은 이색 올빼미 카페.
살아있는 올빼미들을 볼 수 있는 곳이라니.. 좀 무서울듯..ㅎ


지난 주 예고편을 통해 미리 선보였던 엑소.
슈퍼맨에서 연예인 섭외가 가장 활발한 쌍둥이네.
오늘은 드뎌 엑소 찬열, 백현 두 사람이 쌍둥이네를 방문한다고 합니다.
엑소 찬열과 백현 두사람은 쌍둥이와의 외출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그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초보아빠 태웅은 지온이의 발달 검사를 위해 발달 센터를 방문한다고 합니다.
지온의 검사 결과에 초보 아빠 태웅이 놀라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대체 결과가 어땠는지?
또 오늘 엄아빠는 봄 제철인 쑥으로 요리를 했다고 합니다.
향긋한 쑥 음식.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기 어려운 재료일텐데.. 태웅은 지온이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