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인간의 조건 도시농부


11월 6일 <인간의 조건 - 도시농부> 에서는 윤종신, 최현석, 정태호, 조정치, 박성광 5인의 도시농부들이 지난 주 수확한 소중한 우리 쌀 '영등포미' 로 지인들에게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장면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소속사 대표 윤종신 사장님.
그는 그동안 챙겨주지 못해 미안한 소속 가수 '뮤지' 씨에게 직접 재배하고 도정한 쌀, 영등포미로 만든 '명란 마늘 버터밥' 과 '미역국' 을 준비해 갔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모두 조정치를 걱정하지만, 사실 조정치는 겉보기와 다르게 작곡과 세션으로 돈을 잘 번다며 '조정치 수입' 에 대해 밝히고 오히려 뮤지 씨를 챙기지 못해 미안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실력있는 뮤지션, 뮤지 씨에게 미안함을 토로한 윤종신 씨. 오늘 윤종신 씨와 뮤지 씨는 '도시농부송', '배추송' 에 이은 '쌀송' 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윤종신, 뮤지 의 '쌀송' 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도시농부 조정치 씨가 준비한 영등포미 밥상은 장모님을 위한 효도 밥상.
직접 재배한 흑미로 압력밥솥 흑미밥을 짓고, 살아있는 꽃게를 구입해 꽃게탕까지 끓였다는 사위 조정치.
조정치 씨는 살아 있는 꽃게를 장모님께 가져가 함께 꽃게탕을 끓였다고 하는데요.
사실, 결혼에 반대했었다는 장모님.
방송을 통해 조정치 씨를 처음 만났던 날의 장모님이 받았다는 충격 이야기와 더불어 남몰래 챙겨주는 마음씀씀이에 감동받았다는 장모님의 고백, 그리고 조정치, 정인 부부의 2세 계획까지 공개한다고 하네요.


스타 셰프 최현석 씨는 '마음속 단 한명의 스승님' 이라는 '김형규 셰프' 를 찾아가 직접 재배하고 수확, 도정한 영등포미로 한끼 식사를 대접한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스승님의 주방에 선 최현석 셰프, 그는 스승님께 어떤 쌀요리를 선보였는지 궁금하네요.


개그맨 정태호 씨는 데뷔전, 함께 행사를 다녔던 친구 '허각' 씨와 함께 가을 피크닉을 즐겼다고 합니다.
서러웠던 시절, 친구 허각 씨와 함께 먹었던 '눈물의 김밥' 을 생각하며 영등포미로 김밥을 준비했다는 정태호.
이제 아이의 아빠가 되어 만난 두사람. 그날을 추억하며 정태호 씨와 허각 씨는 김밥을 싸들고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떠난다고 하네요.


또 박성광 씨는 배우를 꿈꾸며 개그콘서트를 떠났던 박성광 씨를 다시 무대로 돌아올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서수민 PD를 위해 영등포미 '하트 백설기' 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하트모양 백설기 들고 KBS 예능국을 찾아간 박성광 씨, 방송에서는 서수민 PD에게 주는 박성광의 특별한 하트 백설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