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지혜롭고 온화하게> 편에서는 '지'혜롭고 '온'화한 지온이의 마지막 풀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슈퍼맨을 떠나는 엄태웅, 엄지온 부녀.
슈퍼맨에서 하차하게 된 아빠 엄태웅 씨는 슈퍼맨 마지막 방송을 통해 가슴 먹먹한 아쉬움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임신 소식을 전해 주었던 '새봄'이의 3남매 - 가락, 오돌, 포돌 - 출산 파티와 함께 지난 10개월간의 슈퍼맨 영상을 통해 엄 부녀의 추억을 다시 새겨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산한 새봄이에게 "고생했어 많이 힘들지?" 라고 말해 주었다는 지온이.
요즘 지온이의 모습을 보면, 그야말로 언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슈퍼맨을 통해 해맑은 지온이의 웃는 모습을 볼 수 없다니, 전 무척 아쉽네요.


송도 주민 송일국 씨와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드디어 '송도 주민 노래자랑' 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쑥스러워하는 모습과는 달리 반주가 흘러나오자 폭발적인 춤실력과 노래 실력을 뽐내며 관중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는 삼둥이들.
특히 오늘 대한이는 지금까지 숨겨왔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다고 하는데요.
과연 대한이의 노래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송도 주민 노래자랑' 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겠네요.


5남매의 아빠, 이동국 선수는 설아·수아 비글자매와 대박이를 데리고 놀이터 나들이를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대박이를 운동기구삼아 런지 자세부터 허벅지 운동, 허리 운동, 팔 운동까지 선보인다는 이동국 아빠.
특히 오늘 부자는 파란색 깔맞춤 커플 운동복을 선보이며 더욱 진한 케미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휘재 아빠와 서언·서준 쌍둥이는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와 함께 캠핑 나들이를 떠난다고 합니다.
박지윤, 최동석 부부의 딸 다인, 아들 이안 이와 함께 하는 두 가족의 캠핑.
특히 이휘재 씨는 다인이처럼 예쁜 딸을 낳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다인이에 푹 빠진 아빠를 보며 질투를 느꼈다는 쌍둥이들. 오늘 방송을 통해 두 가족의 캠핑 나들이 장면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