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11월 11일, 용감한 기자들 <무리수> 편에서는 연예부 최정아 기자의 용감한 토크 <스파이를 둔 라이징 스타> 가 소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뷔 당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하다보니 드라마는 물론 영화, 예능까지 섭렵한 라이징 스타 여배우 A양.
갑자기 유명해진 대부분의 스타들과 마찬가지로 여배우 A양 역시 세상의 중심이 자신인 것처럼 급 거만해졌다고 하는데요.
하루는 선배 연기자는 물론 스태프들이 모두 보는 앞에서 소속사 팀장급 매니저에게 큰 소리로 남자친구와 놀러갈 틈 없이 스케줄을 짰다며 화는 내다, 손에 들고 있던 열쇠까지 매니저에게 집어 던진 일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착했던 여배우 A양이 갑자기 변하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그녀의 당시 남자친구인 인기 아이돌 B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꽤 인기 있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B군, 여자친구인 A양에게 소속사에 더 큰 차로 바꿔달라고 말해라던가, 수익 배분을 더 높여달라고 요구하라고 시키는 것은 물론 심지어 여배우가 많은 소속사에서는 성공하기 힘드니 빨리 나와서 다른 회사로 가라는 등 A

양에게 바람을 넣었기 때문에 착했던 여배우 A양이 갑자기 거만해지고 행패까지 부리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A양의 행패에 도저히 견디지 못하겠다 생각한 팀장급 매니저는 갓 입사한 막내 매니저에게 A양의 수행을 맡겼다고 하는데요.
세상 물정 모르는 신입 매니저를 잘 구슬려 자신의 편으로 만들고자 했던 A양은 오히려 매니저 교체를 기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신입 매니저에게 회사에서 자신의 평판이 어떤지, 또 다른 여배우들에게 어떤 일이 들어오는지 스파이짓을 시켰다고 하는데요.
이런 것들을 꼬투리 잡아 행패를 부리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그러던 중, 스파이 매니저를 통해 자신이 라이벌로 견제하는 여배우에게 새로운 화보 촬영 의뢰가 들어온 것을 알게 된 A양.


사실, 화보 촬영 의뢰를 받은 여배우는 A양과는 비교되지 않을 만큼 급이 높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남자친구인 B군이 이 여배우를 A양과 라이벌이라 알려줬고, B군의 말을 들은 A양은 스스로 이 여배우를 라이벌로 생각했던 것이라고 합니다.


여하튼 라이벌로 생각하는 여배우에게 화보 의뢰가 들어았으니, A양의 원래 성격 대로라면 소속사에 들어가 한바탕 난리를 쳤어야 했는데요.
웬일인지 A양은 의외로 소속사를 뒤집어엎는 대신, 팀장에게 사죄하는 의미를 담아 더 잘하겠다는 손편지를 썼다고 합니다.


A양의 평소답지 않은 행보에 오히려 놀란 소속사 직원들.
심지어 회의까지 하며, A양의 의도를 몰라 "얘 왜이래?" 라는 식으로 얘기를 했고, 스파이 매니저는 그 말을 고스란히 A양에게 일러바쳤다고 하네요.


매니저에게 이 말을 들은 A양.
곧장 소속사로 뛰어가 직원들에게 쌍욕을 퍼부으며 행패를 부렸다고 합니다.
그 자리에 있던 직원의 말에 의하면, 배우 김수미 씨 못지 않은 찰진 욕을 던졌다고 하는데요.
온갖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퍼 부은 A양은 직원들을 향해 이제 재계약 하지 않겠다며 자신을 모셔갈 회사들이 널렸다고 큰소리까지 쳤다고 하네요.


틈나면 만날 정도로 불같은 사랑을 했었다는 A양과 B군, 지금은 결국 결별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요즘엔 새로운 남자 친구를 사귀고 있지만, A양의 성격에 대해 소문을 들은 남자친구의 소속사 직원들은 자신들 회사 남자배우가 A양에게 물들까봐 요즘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트러블메이커로 유명한 A양.
친구들과 술자리가 잦았던 B군 때문에 A양 역시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촬영장에 나타나는 메이크업을 해도 귤껍질 피부가 되어 버렸다고 하는데요.
소속사가 금연을 권유하자 A양은 촬영장에 전자담배를 물고 나타나 촬영장에서 삐~삐~ 하는 전자담배 소리를 내며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결국 전자담배 때문에 '삐삐녀' 라는 별명까지 생겼다는 A양.
그리고 스파이 매니저는 스파이 노릇한 것이 들켜 회사에서 짤렸다고 하는데요.
그는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A양에게 잘 보이면, A양이 자신을 지켜줄 것이라고 잘못 판단해 결국 해고까지 당한 것이라고 하네요.


 


스승의 야한 은혜


 


응급실 6시간의 비밀


 


태어난 달에 따라 달라요


 


경기 진행 중에 관중 앞에서 OO보다가 욕먹은 골키퍼 .. 소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