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여름을 방불케하는 날씨.
하지만 일교차가 커 아직 여름이불을 꺼내기에는 이른듯 합니다.
그러다보니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다름아닌 침구류.
얼마전 뉴스를 통해 베개와 침구류 세탁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돼 더욱 그러한데요.
2015년 5월 25일 위기탈출 넘버원 <위기탈출 연구소>는 잠자리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베개> 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위기탈출 연구소 정태호 씨에게 베개에 대해 의뢰한 사람은 다름아닌 씨스타 효린.
10년 넘게 한 베개만 사용하는 베개 집착녀 씨스타 다솜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충격적인 사실은 베개를 하루 반나절만 사용해도 비듬과 피부각질이 쌓인다는 것.
베개 속 어마어마한 세균과 진드기들이 피부는 물론 호흡기까지 위협하고 있다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세균이 가장 많이 번식되는 베개> 와 <단 3분 만에 베개를 살균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등 베개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세균이 가장 많이 번식되는 베개> 는 <곡물 베개> !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후 선풍적인 각광을 받고 있는 코너 <위험한 레시피>
오늘 위험한 레시피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식초> 라고 합니다.


새콤한 맛으로 청량감을 주는 것은 물론 뛰어난 영양으로 피로회복에 좋다는 식초.
하지만 이 식초도 자칫 잘못하면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빙초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지연, 유민상 씨의 실험으로 알아본 식초의 잘못된 사용법.
<잘못된 식초 사용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한 증상>은 무엇인지?
빙초산의 위험성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사실 빙초산은 벌써 여러차례 위험성이 거론되면서 식품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권유하곤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어떤 위험들이 있는지 상세하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위험한 레시피, 식초 편에서는

생선 구울 때 석쇠에 식초를 바르면 쉽게 달라붙지 않는다는 것과
묵은 쌀을 씻을 때 식초 한 방울을 넣으면 묵은 쌀 냄새를 제거 할 수 있다는 것,
도마를 살균할 때 식초를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는 사실,
그리고 식초로 소금의 맛을 보완해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는 것까지.. 똑똑한 식초 활용법을 소개해 준다고 합니다.


또 오늘 김지민, BIG 희도 씨가 함께 하는 <산업안전 - 화학물질 직업병> 에서는 페인트 작업을 하다 급성중독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 <페인트 작업 중 생명을 위협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본다고 하는데요.
선남선녀와 나무꾼 특집으로 방영될 오늘 방송에서는 지상렬, 김원준, 에일리 씨가 출연해 김종국, 정태호, 김지민, 이지연 아나운서와 함께 퀴즈를 풀어본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