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5월 25일 '생활의 달인' 478회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 두군데 소개됩니다. 

육회비빔밥과 베이글인데요, 개인적으로 베이글을 너무 좋아해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먼저 육회비빔밥의 달인가게부터 소개드리자면 경상북도 예천에서 예전부터 유명한 맛집인데요, 경력 31년의 달인 장옥이씨의 손맛이 남다른 육회비빔밥으로 특히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가게이름은 백수식당이고요, 주소는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284, 전화번호는 054-652-7777입니다. 

이 집 육회비빔밥은 다른 곳 육회비빔밥과는 사뭇 다르다고 하는데요, 고추장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특제 간장이 들어가고 육회도 면처럼 가느다랗다고 합니다.

육회 맛 그대로를 느끼기 위해 간장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후문에 의하면 특제 우둔살이 간장과 어우러져 입안에서 살아 움직인다고 하네요. ㅎ^^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신선한 육회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이 집의 장점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간장을 넣어 비벼 먹는 육회비빔밥의 맛이 어떨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예천을 가게되면 한번은 꼭 방문해 봐야할 곳 같네요.   


상호 : 백수식당

주소 :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충효로 284

☎ 054-652-7777


제가 오늘 가장 기대하고 있는 베이글의 달인가게는 쌍문동 덕성여대에서 유명한 '히피스베이글'인데요, 여대 근처여서 가격도 저렴하고 칼로리도 낮은 베이글로 원래부터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쑥베이글, 초코베이글이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만든 베이글이어서 단백하고 지방과 칼로리가 낮은 것이 장점이라고 하네요. 

베이글뿐 아니라 쿠키, 브라우니, 스콘 등도 맛있다고 하니깐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내일 당장 달려갈 예정이네요. ^^


상호 : 히피스베이글 .. 김민경 달인 (女/33세)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쌍문동 423-96 1층

☎ 010-2166-6778


오늘 프로그램에서는 위에 소개해 드린 육회비빔밥의 달인, 베이글의 달인 외에도 길거리 운동의 달인, 도전! 나도 달인, 미용가위의 달인 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재미있을 것 같으니깐요,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


길거리 운동의 달인 .. 김경환 (男/21세) 


도전! 나도 달인 .. 전영훈(男/25세), 최광제(男/31세)


미용가위의 달인 .. 김동원(男/34세/경력 15년)


상호 : 준오헤어-대치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 1동 1021-2 동서빌딩 2층

☎ 02-563-1605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