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잠시후 11시부터 아내가 뿔났다 1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이봉원 박미선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보내는 방법과 뿔난 박미선을 여자로 만들어주는 드림맨 서비스' 무척 흥미로왔는데요. 

이번주는 '뿔난 조갑경을 여자로 만들어주는 드림맨 서비스' 가 방송의 주내용이라고 합니다.

조갑경의 드림맨으로 출연한 승부사 박재정의 활약이 대단했다고 하네요. 

결과와 내용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짜증 버럭 남편 홍서범

- 미녀가수 아내 조갑경

- 자칭 천재 뮤지션 홍서범! 낙원상가에서 아내 조갑경의 마음에 또 불을 질렀다(?)

- 우연히 알게 된 남편의 기타 가격, 1500만원

- 뿔난 조갑경을 여자로 만들어주는 드림맨 서비스

- 4차원 매력남 드림맨 박재정, 조갑경에 폭탄발언 "집에 들어가지 말까?"

- 타이타닉 퍼포먼스, 월미도 데이트

- 2015년, 월미도에 승부사 커플이 떴다! 사격이면 사격, 펀치면 펀치!! 종횡무진 이들의 활약상


그리고 아래는 이번 아내가 뿔났다 17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아내 몰래 1500만원 짜리 기타를 산 남편

조갑경 : 미쳤구만

천진난만

홍서범 : I was young 남잔 다 어려 여보~

갑경이 기타를 닦아주려 해도

홍서범 : 안돼! 부딪혔잖아~

동공지진

아내보다 기타가 귀한 아내는 가라!!

새 남편이 왔다!

어디한번 놀아봐? 

월미도 테마파크

아내 앞이라면 무조건 참는다!

박재정 : 우유빛깔 조자기

내 아내는 내가 웃긴다!

우린 환상의 호흡!

누구다 생각하고!!

장전완료

계속되는 삼각관계


게스트 : 박재정

출연 : 이봉원, 박미선, 최필립, 고민환, 이혜정, 홍서범, 조갑경, 강성진, 이현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