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오늘 힐링캠프 185회는 3MC 스승특집으로 '당신은 나의 스승'이라는 제목으로 멘토 초청의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즉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의 인생 스승 (멘토)을 만나 고민과 인생 그리고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들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경규의 인생 스승으로는 이윤석, 김제동의 인생 스승은 법륜 스님, 성유리의 인생 스승으로 전인화가 초청받았다고 합니다. 


첫번째 힐링토크의 주인공은 성유리와 전인화인데요, 성유리의 경우 전인화를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스승이라고 모시는 이유를 오늘 방송에서 밝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간에 떠도는 소문인 성유리와 주상욱의 중매에 관한 진실과 전인화가 밝힌 남편 유동근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흥미로울 것 같네요. ^^


두번째 힐링토크는 김제동과 법륜스님의 이야기로 사실 이번 힐링캠프 185회에서는 김제동과 법륜스님의 입담대결이 가장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한대로 법륜스님과 김제동의 돌직구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김제동이 여자 때문에 오열한 적 있다'는 비밀 폭로에서부터 '법륜 스님은 간섭왕' 이라는 김제동의 반격까지 둘의 입담은 거침이 없었다고 하네요. ^^ 

또한 법륜스님의 즉문즉설로 부부 간의 대화법부터 자녀 교육법까지 주옥같은 말씀을 듣을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고 하니깐요, 지혜를 얻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오늘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힐링토크의 주인공은 이경규와 이윤석인데요, 오늘 방송에서 이경규가 이윤석을 스승으로 모시게 된 사연을 밝힌다고 합니다.

'내 인생 최고의 A급 친구', '존재만으로도 힐링' 이라고 극찬한 이윤석의 매력을 방송에서 접할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도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이경규가 말한 '나의 눈물을 보여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에 대해서도 아주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힐링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방송인 만큼 오늘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