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위기탈출 넘버원 <주방의 비밀> 편에서는 2004년 이후 준공된 아파트 주방에 반드시 설치 되어 있다는 '자동식 소화기' 에 알려준다고 합니다.
혹시 모를 주방 화재 발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설치된 <주방용 자동 소화 장치>.
주방 자동식 소화기는 가스렌지상부 배기후드가 있는 수납장 내 설치된 소화기로 '가스렌지에서 불꽃이 일어났을때 자동으로 터져서 불을 꺼주는 자동식소화기' 라고 합니다.
이 자동식 소화기에 방재시스템으로 가스누출경보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연소 되지 않은채 방출되는 가스를 감지해 누출경보를 보내주는 장치가 바로 가스 누출 경보기라고 하네요.
2004년 이후 준공된 아파트라면 주방에 반드시 있지만, 많은 주부들이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주방용 자동 소화 장치' 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주인 무시하는 개> 편에서는 주인의 말을 무시하고 오히려 주인 위에 군림하려는 듯 행동하는 반려견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이런 반려견의 태도는 다름아닌 주인의 잘못된 행동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견주의 잘못된 교육법 등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또 <전기장판> 편에서는 겨울철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전기장판 전자파> 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전기장판 전자파에 대한 위험성은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지만, 뾰족한 회피 방법은 없는 상황.
때문에 오늘 방송에서는 전기장판에서 '전자파가 가장 세게 흐르는 곳' 이 어디인지 확인하고, '전기장판의 전자파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우리가 전기장판 위에서 흔히 하는 위험한 생동은 무엇인지 알려준다니, 오늘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그 밖에도 <산업안전 - 뇌심혈관질환> 편에서는 김지민, 오현민 씨가 산업현장 안전사고에 대해 알려주고, 김종국, 정태호, 박지윤, 이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우리 생활 주변 다양한 안전 수칙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