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흔히 '결혼은 해도 후회 안해도 후회' 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해 보고 후회하라고들 하는데요.
2015년 5월 27일 용감한 기자들은 <결혼하지 말 걸 그랬어> 를 부제로 용감한 토크를 펼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녀노소 모든 세대에 걸쳐 인기몰이를 하던 톱스타 A씨.
세대를 아우르는 절정의 인기로 방송가를 주름잡던 A씨가 돌연 인기스타 B양과 결혼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 1년 만에 둘 사이가 삐걱거렸다는데요.
그 이유는 다름아닌 B양의 엄청난 사치 때문이라고!
심지어 B양의 엄마, 그러니깐 A씨의 장모까지 돈을 물 쓰듯 흥청망청 사치를 부렸다고 하는데요.
그럼, 톱스타 A씨가 결혼하지 말 걸 그랬어~ 후회한 것일까? 그 뒷얘기가 궁금하네요.


결혼식을 앞둔 신부 만큼 바쁜 사람도 드물죠?
신랑과 함께 집을 고르고 아주 사소한 생활용품까지 혼수를 준비해야하며,
양가 어른신들께 인사드리고 친구들 만나고, 게다가 일생에 한번 뿐인 순간을 위해 앨범을 준비하고, 드레스와 메이크업 등을 준비하는 일 등
하지만 그 바쁜 와중에도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위한 다이어트와 마사지 등 치장인데요.
요즘 예비 신부들 사이에는 드레스 라인을 살리기 위해 다이어트 외에도 각종 시술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예비 신부들 사이에 단연 화제는 다름아닌 쇄골 주사 라고 하는데요.
쇄골 주사란 '승모근 보톡스' 를 뜻하는 말로 대부분의 드레스가 목과 쇄골을 드러내는 스타일이라 이 승모근 보톡스를 맞으면 쇄골이 도드라져 보이고 목이 길어 보여 예비 신부들 사이에 '쇄골 주사' 라 불리며 큰 인기라고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이 쇄골 주사에 엄청난 부작용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떤 부작용이길래 '결혼하지 말 걸 그랬어'이라는 후회까지 하게 되는지.. 저도 무척 궁금하네요.


연예인과 재벌 2세의 만남은 전혀 새삼스러울 것이 없는 일.
오늘 용감한 토크에서도 톱여배우 A양과 재벌 2세 B군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던 톱여배우 A양과 재벌 2세 B군.
재벌 2세의 결혼을 앞둔 톱여배우 A양은 얼굴이 알려진데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결혼 준비를 모두 엄마에게 맡겼다고 하는데요.
재벌가 결혼식이라 재벌가 취향에 맞는 결혼을 위해 동분서주한 톱여배우 A양의 엄마.
웨딩숍 역시 재벌가 취향 웨딩숍으로 선택한 톱여배우 A양의 어머니.
상담을 하며, 직원에게 자신의 딸인 톱여배우 A양과 재벌 2세 B군의 결혼을 절대 비밀로 지켜 달라고 신신당부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왜 '결혼하지 말 걸 그랬어'라고 후회한 것일까?
웨딩숍 직원이 결혼 사실을 밝혀서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그 내막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즐겁고 재미있어야 할 여행.
그런데 오늘 용감한 토크에서는 돈 아끼려다 '결혼하지 말 걸 그랬어~' 후회한 한 부부의 여행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남극여행을 준비한 부부.
럭셔리 크루즈 코스와 고생하는 트레킹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서 남편은 100만 원 더 저렴한 고생하는 트레킹 코스를 예약했다고 하는데요.
무거운 짐까지 지고 사서하는 고생을 하게 된 두 사람.
그래도 아내는 묵묵히 참으며 여행을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계속되는 고생과 사건에 그만 폭발하고 만 아내.
아내가 폭발한 제일 큰 원인은 다름 아닌 '변'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화장실 문제에 무척 예민한 편이라 아내의 폭발이 이해가 될 것 같은데요.
제가 생각하는 그 변과 용감한 토크 속 변이 같은 것인지.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또 오늘 용기랭킹은 <글로벌 황당 웨딩 BEST3>.
도대체 어떤 웨딩이길래 글로벌~하게 황당한 것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한번 확인해 봐야겠네요.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