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스카우트2>  


잠시후 13시 20분부터스카우트 시즌2 25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신기술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콘텐츠 유통 & 커머스 전문기업, KTH에서 영상제작팀 인재를 선발한다고 하는데요. 

KTH는 국내 최초 독립형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을 통해 새로운 TV쇼핑의 편의와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및 관련 콘텐츠 유통에도 주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KTH 입사에 도전하는 특성화고등학교는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인데요.

디지털 문화 콘텐츠의 요람인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는 방송영상연출과, 방송촬영조명과, 방송무대디자인과, 방송미디어과, 스마트영상통신과 5개 학과에서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특성화 고등학교로 이 분야에서는 최고의 학교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 KTH 영상제작팀 입사에 도전하는 많은 학생들 중에 1차 '나를 뽑아야 하는 이유' 코멘트 발표를 통해 1차 합격자를 뽑았고 합격한 이들 중 다시 지원서와 포트폴리오 세부심사를 통하여 2차 직무능력평가에 도전할 최후의 3인을 선정하였다고 하는데요. 

최후의 3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김수겸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방송미디어과 3학년) 

- 김채연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스마트영상통신과 3학년)  

- 최재혁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방송미디어과 2학년) 


2차 직무능력평가는 돌발과제로 'TV쇼핑에 사용될 소품 구하기'와 최종과제로 '한 팀이 되어 캠페인 영상 만들기'라는 주제가 주어졌는데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1차 코멘트 발표 때부터 경쟁이 장난 아니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최후의 1인이 되어 꿈의 기업인 KTH 영상제작팀에 입사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잠시후 방송 시작하니깐요,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