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위기탈출 넘버원 <어린이 화장> 편에서는 '어린이 화장품 중금속 논란' 이후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10년 전,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어린이 화장품 중금속 논란에 대해 다룬적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 후 10년, 어린이 화장품은 어떻게 변화했는지 재조명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팔고 있는 어린이 화장품'을 종류별로 수거해 성분 의뢰를 맡긴다고 하는데요.
과연 분석 결과는 어땠을까?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문방구 '어린이 화장품' VS '성인 화장품' 그 차이를 비교한다고 하는데요.
화장품 전용 리무버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 어린이용 화장품.
어린이 화장품이 리무버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은 '성분을 알 수 없는 색소'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인턴MC로 합류한 대한민국 1호 남자 뷰티에디터, 황민영 씨와 함께 어린이 화장품 성분과 위험성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2015 스마트폰 범죄> 편에서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화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 범죄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도청 애플리케이션' 을 이용해 상대방 스마트폰을 훔쳐보는 충격적인 수법부터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폰 빼앗아 달아나는 수법' 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최근 더욱 진화하고 있는 각종 스마트폰 범죄에 대해 알려준다고 합니다.


또 <난방> 편에서는 옥탑방에 거주하고 있는 개그맨 김병선 씨와 함께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난방 제품의 '난방 효과' 실험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몇 년 전부터 겨울철 난방 핫 아이템으로 부상한 '뽁뽁이 효과' 부터 '은박 매트' 를 활용한 집안 온도 높이는 방법까지, 겨울 맞이 난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1호 남자 뷰티에디터, 황민영 씨가 인턴MC로 합류해 김종국, 정태호, 박지윤, 김지민, 이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