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TV 책을 보다


TV 책을 보다 <나는 나를 기억한다> 편에서는 故 최인호 작가 2주기 추모집, 최인호 저 『나는 나를 기억한다』에 대해 출판편집인 장은수, 영화평론가 강유정, 정신과 전문의 신동근, 개그맨 고명환, 그리고 김솔희 아나운서가 함께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저자 최인호 작가는 세상을 뜨기 전, 어머니에 대한 기억과 10살 때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기억, 학창시절 기억과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그 때의 이야기를 <나는 나를 기억한다> 에 담았다고 하는데요.
마치 그의 일기장을 훔쳐보듯 작가의 어린시절 일상과 소중한 기억들을 엿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나는 나를 기억한다> 는 침샘암 투병 중 쓴 글로 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스스로의 삶을 기록한 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의 어린 시절 아련한 추억 뿐만 아니라 작가의 길에서 받았던 외면과 비판, 문학과 작가에 대한 그의 생각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