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백년손님 자기야


5월 28일 자기야 백년손님, 남서방은 후포리 이춘자 여사와 후타삼 어르신들을 위한 추억여행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의 추억여행을 위해 남서방이 준비한 선물은 다름아닌 옛날 교복.
후포리 왕언니들의 교복패션은 완전 일진포스 작렬이었다고 하는데요.
음~ 역시 그럴것 같죠?


퓨전 양은도시락을 준비한 요섹남 남서방.
장인의 입맛은 물론 까다로운 후타삼 입맛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슈퍼갑 이춘자 여사.
장모님 혼자 분노했다고 하는데요. 대체 그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 후포리 남서방의 처가에서는 달콤한 디저트로 달고나를 해 먹는다고 합니다.
달고나 하나로 벌어진 장인과 회장님의 신경전.
그런데 후포리 달고나는 그렇게나 위험하다고 하네요.
119까지 출동할 뻔했던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합니다.ㅎ


오늘 천하장사 이서방은 쫄쫄이를 입고 나타났다고 합니다.
쫄쫄이 패션으로 심지어 마을회관까지 점령한 이서방.
쫄쫄이 하나 입고 돌아다니는 톰 사위를 잡아라!


이서방은 장모님과 찜질방 데이트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겁 없는 제리장모가 유일하게 무서워하는 것이 바로 찜질방.
찜질방 고수 사위와 찜질방 초보 장모의 찜질방 데이트는 과연 무사할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하네요.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전세대란.
정서방과 장모님은 전세집을 구하기 위해 부동산 투어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서로 집보는 기준이 전혀 다른 두 사람.
과연 무사히 집을 구할 수 있을까요?


그 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정서방이 어쩌다 갇힌 엘리베이터 안에서 정관수술 선배를 만나 나눈 고품격 정관스토리와 문제 사위 성대현, 김일중 씨의 재치있는 입담, 그리고 사위31년차 정한용 씨의 이야기 등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