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번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다림이 주는 선물> 편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아빠가 촬영 중인 드라마 촬영장에 간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첫 연기 도전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장영실' 의 주연을 맡게 된 송일국 아빠.
아빠 일터에 따라간 삼둥이들은 '각설이 삼둥이'로 변신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주 완벽한 분장을 끝낸 삼둥이들. 오늘 본격적인 연기도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삼둥이들은 오늘 놀이공원에서 '어린이 고공낙하 놀이기구' 에 탑승한다고 하는데요.
겁 많고 눈물 많던 삼둥이.
하지만 9개월 전 생애 첫 바이킹 도전 때와는 달리 고공낙하 놀이기구에서는 신세계를 경험한 듯 웃음꽃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고공낙하 놀이기구. 오늘 방송에서는 4살 삼둥이들의 반전 놀이기구 도전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요즘 걸음마를 시작한 대박이.
종종 보여지는 대박이의 걸음마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아장아장 걸음마 연습을 하던 대박이가 드디어 첫 직립 보행에 성공한다고 합니다.
뿐만 오늘 이동국 아빠와 대박이는 설아·수아 쌍둥이와 함께 수영장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과연 대박이와 설아·수아 쌍둥이의 수영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오늘 추성훈 아빠와 추계이 할아버지는 사랑이를 위해 사랑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미키·미니 마우스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미니 마우스 할아버지와 미키 마우스 아빠의 모습을 본 사랑이의 반응은 어떨지?
그 외에도 쌍둥이들은 오늘 미모의 누나를 만난다고 합니다. 예고편에는 누나를 차지하기 위한 서언·서준 쌍둥이 형제의 묘한 신경전이 눈에 띄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 사연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