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tvN <명단공개


잠시후 20시 40분부터 명단공개 90회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이번주는 '막장불륜도 명품멜로로! 불륜 연기로 대박 난 스타들'이라는 제목으로 

명품 불륜 연기로 '대한민국 안방극장을 들었다놨다'하는 스타들의 랭킹을 매겨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랭킹과 함께 스타들의 과거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도 가진다고 하니깐요, 팬분들은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래에 랭킹에 든 스타외에 강석우, 이규한, 변요한 등이 랭킹에 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불륜 전문 배우, 불륜 연기로 대박 난 스타들이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본방사수!


<막장불륜도 명품멜로로! 불륜 연기로 대박 난 스타들> 


1위 김희애

2위 지진희 ..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20대 박한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뿌리치지 못하고 불륜을 저지르는 불륜남으로 열연 중! 실제로는 아내밖에 모르는 로맨틱 가이라고 함!

3위 김서형 .. KBS 16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그녀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친구의 남편을 빼앗는 표독스러운 불륜녀 '신애리'를 완벽히 소화, 최고의 전성기를 맞음!

4위 김윤석 ..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 김윤석! 드라마 '있을 때 잘해' 에서 조강지처를 버리고 바람을 피는 남편 역을 연기! 실제로는 다정다감한 아빠이자 남편이라고 함!

5위 인교진

6위 유준상

7위 손예진 .. 청순함의 대명사, 손예진! 알고 보면 불륜 연기를 세 번이나 함! 2005년 배용준과 영화 '외출'에서 위험한 사랑 연기로 영화제에서 여우 주연상까지 수상했다고 함!

8위 손창민 .. 1971년 7살 때 아역배우로 데뷔, 20대에는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등극! 최근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에서 리얼한 불륜 연기로 주부 시청자들을 분노케 하는 중!


나머지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방송 후 저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래는 이번주 명단공개 90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정혜선 : 니들 애미가 화근이고 우환덩어리야! (드라마 중)

명품 불륜 연기로 대한민국 안방극장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

들었다놨다 스타들 대거포착

막장불륜도 명품멜로로! 불륜 연기로 대박 난 스타들


예고에 등장한 스타 .. 조여정, 정우성, 변요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