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다이빙 준비하는 다솜- 출처 : SBS <정글의 법칙>


오늘 정글의 법칙은 새 멤버들과 함께 돌이 돈인 신비의 섬 얍(Yap)으로 출발한다고 합니다.

얍(Yap)은 남태평양의 미크로네시아제도에 위치한 섬으로 문명의 때가 묻지 않은 순수의 원시 섬이라고 하는데요.

이 섬에서 가장 유명한 것 중 하나가 앞에서도 언급한 스톤머니(Stone Money)입니다. 

돌이 돈이 되고, 돈이 돌이 되는 섬!

이 곳에서 정글의 법칙 19기인 김병만, 류담, 류승수, 윤상현, 배수빈, 이정진, 은지원, 박한별, 강남, 이이경, 정진운, 다솜양이 끝까지 낙오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늘 방송에서 가장 눈에 띄는 멤버는 다솜양과 이정진군입니다. 

제가 좋아하기도 하지만 워낙 인기있는 스타들인 만큼 오늘 활약 기대가 되는데요. 

잠시후 다이빙하는 다솜양의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니깐요, 팬이시라면 오늘 방송 놓치지 마셔야 할 것 같습니다. ^^

또한 여심 헌터 이정진군의 활약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여성분들 TV 앞으로 고고싱하시길.. 


그럼 간략하게 나마 오늘 19기 병만족의 얍 생존기 스포일 약간 하겠습니다. 

'2015 돌의 전쟁'에서 처음 주어진 생존과제는 '우거진 정글 한복판에서 구석기 시대의 유목민처럼 이동 생존하라'입니다. 

모기떼의 습격과 길조차 없어 새로운 길을 만들며 나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병만족은 천신만고 끝에 계곡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반가운 마음도 잠시!

미끄러운 이끼와 물길 탓에 발을 내딛기조차 어려운 상황에 맞딱드리게 되는데요, 설상가상으로 부족원들이 넘어져 부상을 입는 돌발 상황까지 발생합니다. 

해지기 전까지 생존터를 찾아야만 하는데요, 뒤의 일은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는 이무기를 연상케 하는 초대형크기의 괴물 장어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병만족과 아나콘다 장어와의 사투! 정말 기대됩니다.

오늘 방송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