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나잇살! 살이 아니라 병 病 이다!> 편에서는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고지혈증 등 5대 성인병의 주범으로 꼽히는 '나잇살' 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 붙는다고 알려진 나잇살.
특히 몸무게가 크게 변화하지 않아도 옷 사이즈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 흔히 '나잇살'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로 굶어도 빠지지 않고, 웬만한 운동으로도 빼기 어렵다는 나잇살, 때문에 나잇살은 '노화의 신호' 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나잇살의 정체' 는 무엇일지?
그리고 나잇살을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서는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날 수 있는 '나잇살 제거 방법' 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나잇살 제거를 위해 출연한 오늘의 몸신은 국내 1호 바디 디자이너 구자곤.
오늘 방송에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주방용 비닐장갑' 으로 단 3분 안에 나잇살 빼는 운동법 '3분 나잇살 제거 운동법' 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예고편을 보면, 주방용 비닐 장갑을 풍선처럼 부는 것이 그 방법이 아닐까 미뤄짐작이 됩니다.
과연 제 짐작이 맞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 봐야겠어요.


뿐만 아니라 오늘 구자곤 몸신은 '3분 비닐장갑 뱃살 빼기' 운동과 함께 허벅지살, 팔뚝살까지 단번에 제거해주는 초간단 '나잇살 제거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배워봐야겠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굶어서는 뺄수 없다는 나잇살에 대해 나잇살을 빼기 위해 먹어야 한다는 음식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음식을 바꾸면 나잇살을 뺄 수 있다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과연 안지현 전문의의 나잇살 빼주는 음식으로 어떤 것을 소개할지 궁금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