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토록 기다려 온 순간> 편에서는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첫 '어린이 마라톤 대회' 출전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송일국 아빠의 오랜 소원, 바로 '삼둥이와의 마라톤 경주' 라고 하는데요.
아빠와 함께 마라톤 경주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직접 마라톤 코스를 달리는 것은 처음!
방송에서는 삼둥이의 3인 3색 마라톤 레이스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마라톤 경기 도중 힘들어 하는 삼둥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유영혼, 만세는 '역주행' 으로도 모자라 '나 지금 고생하는 것 같아' 라며 깜찍한 신세 한탄까지 했다고 하네요.ㅎ


UFC 서울 출전 준비를 위해 추성훈 아빠 대신 사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 야노 시호 엄마.
모녀는 예쁜 커플룩을 맞춰 입고 스티커 사진을 촬영하고, 아빠를 위한 응원 연습까지 한다는데요.
아빠의 체육관을 급습한 추블리 응원단!
너무 예쁜 모습에 아빠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하네요.


서언·서준 쌍둥이는 특별한 선물을 만들기 위해 사진 촬영에 나선다고 합니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이휘재 아빠와 아기 천사로 변신한 서언·서준 쌍둥이, 오늘 방송을 통해 사진 촬영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이동국 아빠는 '대박이 첫 생일'을 맞아 '돌잔치' 를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돌사진 촬영부터 돌잡이 예행연습까지 마친 이동국 아빠.
그런데...
대박이 돌잡이 물건이 모두 스포츠 용품?!
오늘 방송에서는 이동국 아빠가 직접 준비한 대박이 돌잔치와 대박이가 선택한 돌잡이의 정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