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XTM <수방사>  


잠시후 11시에 수방사 10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달 9회 방송 보셨나요?

상상을 초월하는 우리집 영화관은 보는 저로서도 멘붕이었는데요. (사실 영화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아주 많이 부럽기도 했다는 ..)

이번주는 우리집 노래방 을 만들고 싶다는 의뢰인조차 당황시킨 충격적인 공간 변화라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잠시후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감동의 리액션을 낳은 또 하나의 수방사 레전드 탄생

- 노래방 마니아 의뢰인, 맨발의 청춘 열창

- 흥폭발 의뢰인, "노래방에 쓴 돈만 月 150만원" 

- 평균 4시간 정도 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내고 

- 한달에 100~150만원 정도 쓴 적이 있다고


그리고 아래는 이번 수방사 10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풍악을 울려라

10회를 맞이한 수방사

수방사 10회 자축콘서트

신바람 자동 재생

수방사 노래방 영업 개시!

나이상관 無

수컷이여, 즐겨라!!!

PO수북WER

문짝 철거(?)

의뢰인의 집에 대체 무슨 짓을?!

믿어줘

우리 아무 짓도 안해요!!!

정태오 : 헬기 띄워!

정신줄 탈주 위기

정신차렷! 어떻게든 이 난관을 극복해야해!

감동의 리액션을 낳은 

또 하나의 수방사 레전드 탄생!

쉬즈 백!

아내가.. 아내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정태오 : 채널 고정


진행 : 정상훈, 김준현, 정태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