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똑똑한 소비자리포트


12월 18일, 똑똑한 소비자리포트는 2015년 송년기획 <Best Of Best> 편을 마련해 2015년 화제가 되었던 방송 그 후 모습을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한 해, 총 47회의 방송을 통해 '먹거리 14편, 서비스 13편, IT·온라인 12편, 자동차 9편, 전자제품·리빙·안전사고 각 7편,  건강·의료 6편, 주택 6편, 보험·정책 4편, 의류 3편'의 총 88건의 아이템이 방영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중 화제가 되었던 아이템들이 방송 후 어떤 변화를 겪고 있을까?


먼저,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먹거리 관련 아이템 중 '먹거리 이물질 피해' 는 아직도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라면 애벌레 논란, 액상분유 벌레피해 논란, 정수기 이물질 논란, 생수 이물질 논란 등 올 한해 소비자들을 분노케 했던 수 많은 먹거리 이물질 논란.
오늘 방송에서는 올 한해 이슈가 되었던 먹거리 이물질 논란을 다시 한번 짚어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악취 뿜는 세탁기, 김치냉장고 화재의 숨겨진 진실 등 생활 가전 관련 아이템들의 방송 후 모습도 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김치냉장고 화재에 대한 뉴스가 보도돼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던 상황이라 가전제품 관련 문제들의 방송 후 모습과 피해보상 상황이 어떤지 저 역시 궁금하네요.


또한 올 한해 유독 화제가 되었던 아이템은 다름아닌 자동차 관련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행이 방송이후 조금씩 변화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 오늘 방송에서는 올 한해 화제가 되었던 자동차 화재의 비밀과 폴크스바겐 아우디 스캔들, 대형트럭 결함 논란 등 방송 후 변화에 대해 보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