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5년 12월 18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신곡 발표와 함께 화제를 불러일으킨 월드스타 '싸이' 씨가 출연해 신곡 <Daddy, 나팔바지, Dream> 을 비롯해 세계적인 히트곡 <강남스타일> 그리고 앵콜곡 <연예인, 낙원> 의 무대가 선보인다고 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대부분의 가수들이 3곡 이상의 곡을 선보이기 어렵다고 알고 있는데요.
역시 '싸이!'
오늘 방송에서는 신곡 3곡과 앵콜곡 2곡을 포함해 무려 6곡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신곡 발표와 동시에 화제를 낳은 'Daddy, 나팔바지, Dream'
저 역시 요즘 흥얼거리는 곡들이라 오늘 무대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강남 스타일' 히트 후 겪었다는 슬럼프에 대한 이야기와 5월 축제를 계기로 활기를 되찾았다는 그의 이야기. 그리고 전인권, 자이언티, 윌아이엠, 에드시런 등 막강한 피처링진으로 화제가 된 이번 정규 7집 앨범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정규 3집 앨범 발매 후 스케치북을 찾은 가수, 로이킴.
그는 <북두칠성, 나도 사랑하고 싶다> 두 곡의 무대와 함께 '솔로' 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술자리에서 별명이 '또로이' 라는 로이킴. 방송을 통해 그의 무대와 더불어 그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또 오늘 스케치북에는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YG 연습생' 출신인 이하늬 씨가 출연해 인어공주의 OST 'Part Of Your World' 로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어렸을적 가수가 꿈이었다는 그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의 이야기와 함께 4살 때부터 시작해 대학 전공으로까지 이어갔다는 '가야금' 연주 무대와 최근 20년지기 친구, 가야금 연주자 '김지연' 씨와 함께 결성한 팀 '야금야금' 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특히 팀명 '야금야금' 은 두 대의 가야금이란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요즘엔 '야하고 금지된 이야기'로 통한다는 그녀의 이야기.
그리고 'Part Of Your World' 무대와 함께 '같은 생각 (With 텐조)'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싸이>
♬ 나팔바지
♬ Dream
♬ DADDY
♬ 강남스타일
♬ (앵콜) 연예인
♬ (앵콜) 낙원


<로이킴>
♬ 북두칠성
♬ 나도 사랑하고 싶다


<이하늬 (야금야금)>
♬ Part Of Your World
♬ 같은 생각 (With 텐조)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