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라는 이름의 힘> 편에서는 추아빠, 추성훈 선수의 경기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쉽지 않은 도전을 시작한 파이터 추성훈. 그의 노력에도 안타까운 패배를 맛봐야 했는데요.
차마 경기 장면을 직접 볼 수 없어 집에서 TV로 지켜보던 야노 시호.
추성훈 씨의 경기가 끝나자마자 사랑이와 함께 추아빠 경기장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축하보다 몇 만배는 더 어려운 '위로'. 아내 시호와 딸 사랑이는 추아빠에게 어떤 위로가 될까?
오늘 방송을 통해 추성훈 선수의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UFN79) 경기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지난 주, 추아빠의 경기 응원을 위해 사랑이집으로 모인 서언·서준 쌍둥이와 엄마.
그리고!
야노 시호 엄마가 추성훈 아빠의 경기를 관람하는 동안 사랑이를 봐주기 위해 '소녀시대' 수영 양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소녀시대 수영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된 쌍둥이. 특히 서준이는 차가운 도시남 매력으로 수영 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쌍둥이는 생애 첫 심부름을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마트 다녀오기 심부름. 과연 쌍둥이는 달콤한 과자의 유혹을 뿌리칠 수 있을지?


이동국 아빠와 비글자매 설아·수아, 그리고 대박이 시안이는 꼬마 산타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예쁜 산타 공주로 변신한 설아·수아 쌍둥이, 그리고 산타 아기가 된 대박이 산타까지.
산타 삼총사는 예쁜 옷으로 갈아입고, 진짜 산타 할아버지가 오시기만을 기다린다고 하는데요.
드디어 나타난 산타 할아버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얼굴에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산타 할배.
급기야 윙크, 예쁜짓까지 요구하며 선물과 개인기 맞교환까지 요구한다는데요.
이동국 선수의 아버지이자 설아·수아·대박의 친할아버지의 등장. 오늘 방송을 통해 오남매의 산타할아버지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대한·민국·만세 삼둥이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송일국 아빠와 함께 눈썰매를 끄는 루돌프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송일국 아빠는 산타 할아버지로, 대한·민국·만세 삼둥이는 루돌프로 변신.
그리고 이들 부자는 직접 번 돈으로 의미 있는 기부를 하기 위해 집에서 손수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를 들고 길거리 판매에 나선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카드업계 판매왕 대한, 티라노 송으로 관객들을 끌어모으는 민국, 그리고 카드 판매한 돈을 들고 자선냄비로 달려가는 만세까지!
오늘 방송에서는 의미있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구세군 봉사에 나선 루돌프 삼둥이의 가내 수공업 카드 판매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