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힐링캠프>


오늘 힐링캠프 186회는 '먹는게 힐링이다'이라는 제목으로 미식가들을 초청하여 미식캠프을 꾸렸다고 합니다. 

초청 미식가는 장예원, 김준현, 서장훈, 김영광, 이수혁, 박수홍, 돈스파이크로 먹는 것에 일가견이 있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그럼 개략적인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MC 이경규의 미식은 추억이라고 하는데요, 박수홍, 김준현과 함께 음식 속의 추억을 되새김질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이경규의 소시지에 얽힌 어린 시절 아버지와의 추억과 김준현의 냉면에 얽힌 눈물겨운 사연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김준현의 돼지 갈비 예찬론과 음식으로 병을 고치는(?) 신기한 비법(감기 삼겹살, 장염 막걸리)도 들을 수 있다고 하니깐요,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방송 놓치지 마세요.


MC 김제동의 미식은 '좋은 사람과의 식사'라고 하는데요, 서장훈과 작곡가 돈스파이크과 함께 미식을 즐겼다고 하네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연예계 미식가들의 맛집과 서장훈의 깜짝 폭로가 방송을 탈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대 농구부 시절, 우지원과 이상민선수가 즉석만남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사실일까요? 궁금하네요. 

또한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음악은 먹기 위한 수단'이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정도 실력이라면 먹거리는 이미 다 마련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 


MC 성유리의 미식은 '미남들과 함께 식사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모델계의 대표미남 김영광, 이수혁과 함께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특히 성유리의 미식이 오늘 힐링캠프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유는 김우빈, 홍종현, 성준의 실체를 김영광, 이수혁이 폭로하기 때문인데요. 

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김우빈의 실체 정말 궁금합니다. 

또한 김우빈과는 깜짝 전화연결도 한다고 하는데요, 성유리가 김우빈에게 돌직구를 날려 당황스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돌직구의 내용이 궁금하네요. ^^


오늘 방송에서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깜짝 출연한다는 소문이 있던데요.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장예원 아나운서 팬분은 모두 TV앞으로 고고싱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출연 :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장예원, 김준현, 서장훈, 김영광, 이수혁, 박수홍, 돈스파이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