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서민갑부 <집밥 하나로 인생을 바꾼 하명숙 씨> 편에서는 5천원짜리 백반으로 서민갑부가 된 의정부 안말쉼터 사장, 62살 하명숙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의정부 외곽 한 대박가게.
5천원짜리 백반을 판매한다는 주인공은 밥 하나로 7억원 상당의 건물주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배달 전용 벤에 밥과 반찬을 싣고 다니며 집밥 도시락 배달 한다는 주인공.

대박 가게의 비밀이 바로 이 '배달' 이라고 합니다.


손님의 70%가 공장, 미용실, 옷 가게, 세탁소, 사무실 등 배달이라는 주인공.
매일 먹는 밥이기 때문에 쉽게 질리지 않도록 손님이 남긴 반찬을 기억했다가 다른 반찬으로 바꿔넣어주고, 매일 다른 기본 6찬 외에 월요일엔 해장에 좋은 북엇국, 일주일의 중심인 수요일은 제육볶음 등 요일별 맞춤 식단으로 손님들이 질리지 않게 만드는 것이 대박의 비법이라고 하는데요.


장사를 시작하기 전, 평범한 주부였다는 억대 연봉 집 밥 사장 하여사.
39살 무렵, 남편이 모든 재산을 탕진한채 집을 나간 후 하루아침에 생계를 책임져야했다고 합니다.
식당 허드렛일부터 시작해 작은 분식집을 열었지만, 3번의 화재로 모든 것을 잃고 다시 시작해야 했다는 주인공.
하지만 분식점 단골 손님의 도움으로 공장 직원들에게 밥을 배달해주기 시작했고, 이후 40곳까지 배달처가 늘어나며 서민갑부가 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5000원짜리 집 밥 하나로 인생을 뒤바꾼 하여사의 대박 비밀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5천원 백반 도시락 배달, 집밥 배달 가게 정보>
상호: 안말쉼터
특이사항: 도시락 배달 전문, 갈비전문
주소: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252
전화: 031-837-1360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