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잠시후 11시부터 아내가 뿔났다 23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주는 '응답 좀 하라! 드림남편'이라는 제목으로 이봉원, 홍서범, 고민환 씨가 드림맨으로 출동한다고 하네요. 

무척 기대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결과와 내용,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박미선에게 나타난 터프가이 드림맨, 이봉원

- 로맨틱했던 지난날의 드림서비스는 잊어라

- 1분 1초 어색함이 난무하는 드림맨 서비스

- 미녀가수 조갑경의 미소를 단숨에 지워버린 홍자기, 홍서범

- 독재(?) 드림서비스를 받은 조갑경의 하루

-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입맛을 잃게 한(?) 산타 드림맨, 고민환

- 혜정의 마음을 훔쳐간 요섹남 드림맨이 해주는 저녁식사


그리고 아래는 이번 아내가 뿔났다 23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초조

설렘

기대 만발

터프한 드림맨 도착!?

남편들이 수상하다?!

드림 남편 총출동

응답 좀 하라! 드림남편


출연 : 이봉원, 박미선, 최필립, 고민환, 이혜정, 홍서범, 조갑경, 강성진, 이현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