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불후의 빅매치 기록을 노래하다> 편에서는 연말을 맞아 불후의 명곡 출연에서 역대 최고, 최다, 최초 기록을 보유한 기록 보유자들의 빅매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늘 가장 기대되는 무대는 불후가 낳은 보컬 괴물, 손승연.
첫 출연 우승, 최단기간 우승 등 기록의 낳으며 '불후의 괴물보컬' 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손승연.
저 역시 손승연 씨의 성장과정을 보며 그야말로 그녀의 괴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다른 가수의 비밀병기로 특별 출연한 첫 무대부터 최단기간 우승까지 차지한 괴물보컬, 오늘 방송에서는 한영애 님의 '누구 없소' 로 여성로커 한영애 씨를 오마주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불후 최고 득점, 최다 우승, 알리.
그야말로 불후의 역사를 새로이 쓴 기록의 아이콘, 알리 씨는 오늘 방송에서도 심수봉 님의 '비나리' 무대로 자타공인 불후 일인자다운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언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그녀이기에, 저 역시 알리 양의 '비나리' 가 궁금해집니다.


또 첫 출연에 최고점 신기록을 경신한 가수 김종서 씨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중 'Gethsemane'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스페셜 게스트 최다 동원 기록으로 '콜라보 왕' 의 기록을 가진 가수 홍경민 씨는 오늘 방송에서도 '송골매' 의 '세상만사' 로 스페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구요.
'마이클 볼튼 편' 우승자인 소향 씨는 윤복희 님의 '여러분' 무대를, 불후 사상 최초이자 유일하게 최고 득점을 2번 기록한 감성 록발라더 정동하 씨는 김범수 씨의 '보고 싶다' 로 또 한번 감동의 쓰나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불후 역사상 최초 올킬의 주인공 허각 씨, 1번으로 출연해 최고점을 고수하며 올킬 신화를 쓴 허각 씨는 김광진 님의 '편지' 로 감성 충만한 발라드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은 그야말로 연말을 맞은 불후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허각 <김광진-편지>
알리 <심수봉-비나리>
소향 <윤복희-여러분>
홍경민 <송골매-세상만사>
손승연 <한영애-누구 없소>
정동하 <김범수-보고 싶다>
김종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中 Gethsemane>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