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2015년 6월 2일 퀴즈쇼 <1 대 100> 1인 도전자는 최근 실검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다이어터 개그맨 김수영 씨와 신곡 '바램' 으로 돌아온 가수 노사연 씨라고 합니다.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무려 70kg 감량 성공한 개그맨 김수영.
놀라운 변화에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는 그의 이름이 빠지지 않을 정도인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가 퀴즈 대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5.3kg으로 태어나 2살 이후론 엄마도 그를 업지 못했다는 웃픈 사연과 함께 학창시절 씨름 선수 였음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중1때부터 고3때까지 씨름을 했다는 헬스보이 김수영.
강호동 씨를 보며 개그맨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신곡 '바램' 으로 돌아온 가수 노사연 씨의 도전도 방영된다고 합니다.
가요계의 꽃사슴, 노사연 씨는 오늘 방송을 통해 아들 이동헌 군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요.
자신과 남편 이무송 씨 사이에 나올 수 없는 DNA 혁명 이라며, 침이 마르게 훈남 아들 이동헌 군 칭찬을 했다는 후문.
국민 남동생 유승호 씨를 닮은데다 노래 실력까지 갖췄다니, 오늘 방송 후 '이무송 노사연 훈남 아들 이동헌' 이 실검 순위에 올라오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노사연, 김수영 씨와 퀴즈 대결을 펼칠 연예인 퀴즈군단은 류정남, 이희경, 복현규, 소유미 씨.
그리고 <여교사 교과교재연구모임>,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모임>, <연세대 중앙풍물패 '떼'>, <최후의 1인 리턴즈> 등 막강 100인 군단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