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2015 MBC 방송연예대상


잠시후 20시 55분부터는 2015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리는데요, 올해는 누가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정말이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개인적으로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은 복면가왕, 베스트 커플상은 육성재와 조이가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쉽게도 홈페이지 투표는 마감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연예대상은 그 어느해보다도 준비를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팬분이시라면 이번 방송연예대상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 ^^ 


일시 : 2014.12.29(화) 20시 55분  

장소 : 상암 MBC 신사옥 

진행 : 한채아, 김구라, 김성주 

중계 : MBC 

소개 : MBC가주최하는 예능, 오락, 코미디 시상식 행사로 매년 12월 29일에 열린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 가나다 순

- 나 혼자 산다

- 능력자들

- 라디오 스타

- 마이 리틀 텔레비전

- 무한도전

- 섹션TV 연예통신

- 쇼! 음악중심

- 우리 결혼했어요

- 일밤 복면가왕

- 일밤 진짜 사나이


베스트 커플상

- 곽시양 & 김소연 (우리 결혼했어요)

- 권해봄PD (모르모토PD) & 초아 (마리 리틀 텔레비전) 

- 오민석 & 강예원 (우리 결혼했어요)

- 육성재 & 조이 (우리 결혼했어요)

- 정겨운 & 김영철 (일밤 진짜 사나이)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