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잠시후 11시부터 아내가 뿔났다 24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주는 '응답 좀 하라! 드림남편'이라는 제목으로 이봉원, 홍서범, 고민환 씨가 드림맨으로 출동한다고 하네요. 

무척 기대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결과와 내용,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아내들에게 펼쳐질 24시간 풀가동 드림서비스 제2탄! 

- 뿔난 아내 박미선 앞에 등장한 요섹남, 박미선도 몰랐던 이봉원의 재발견

- 눈 깜짝할 새에 차려낸 봉셰프의 가정식 백반

- 미녀가수 조갑경 앞에 나타난 드림 홍자기

- 생애 처음으로 아내를 위해 준비한 요리무식자 홍서범의 기막힌 주방 입성기

- 37년 밥상만 차리던 이혜정이 감동한 밥상

- 슈퍼맘 이혜정을 울린 무한감동 남편의 특별 요리

- 소파 위에서 잔소리만 하던 밉상 남편 강성진이 변했다?

- 드림 남편이 된 강성진은 아내와 덜컥 돌이킬 수 없는 약속


그리고 아래는 이번 아내가 뿔났다 24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신이시여

올 것이 왔도다

홍서범 : oh my GOD

화려하게 꽃핀 요리 재능

고민환 : 훗 이 정도쯤이야

숨겨왔던 나의~

마침내 드러낸 요리실력

드디어 탄생한 요섹남들!!!???

요리파괴자

홍서범 : 무는 주방세제로 청결하게

기겁

요리파괴자, 밥주걱은 국자로 둔갑

이게 지금 요리야 난장판이야?

무엇에 쓴ㄴ 물건인고?

시작부터 난관봉착

답답

이혜정 : 물부터 담아야지. 언제 할래?

이봉원 전기 밥솥에 쩔쩔, 당황, 우왕좌왕, 기물 파손

박미선 아내 기분 파손

이봉원 : 내가 뭘!

요리를 하겠다는 거야 말겠다는 거야?

자칭 요섹남의(?) 주방습격!


출연 : 이봉원, 박미선, 최필립, 고민환, 이혜정, 홍서범, 조갑경, 강성진, 이현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