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찾아라! 맛있는 TV>   


잠시후 아침 11시부터 '찾아라! 맛있는 TV' 702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제주도 특집' 장안의 화제가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각재기국과 흑돼지꼬치, 방어회 당장이라도 달려가 먹어 봐야 할 것만 같은 요리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기대가 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오늘은 감자탕 대결이라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탕 대결이라 그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식당 정보는 방송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시길 ... 


- 1958년부터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원조 감자탕

- 59년의 내공

- 육수부터 양념장까지 비법 일색

- 감자탕과 유채나물의 이색 조합


<원조 감자탕> 

상호 : 태조감자국

대표메뉴 : 태조감자국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8길 5

전화 : 02-926-7008


- 우리나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색 감자탕!

- 이탈리아 미네스트로네와 한국의 감자탕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 토마토는 물론 숏파스타, 치즈 그리고 루콜라까지 감자탕의 신세계 이탈리아식 감자탕!


<이탈리아식 감자탕>

상호 : 오감자탕

대표메뉴 : 밀라노 감자탕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56 

전화 : 02-743-0055


그리고 오늘 '입맛 찾아 삼만리'에서는 레홍남매 강레오와 홍진영 양이 맛있는 영덕 대게를 맛보러 경상북도 영덕으로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대게 떡국, 대게 전, 대게 회 등 풍성한 대게 음식을 맛보았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강구시장의 굴, 홍게, 대게는 물론 미주구리회와 40년 전통의 맑은 곰치국이 일품인 식당도 방문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도 대게 떡국, 미주구리회, 맑은 곰치국 무척 좋아하는 만큼 오늘 방송은 특히 더 기대가 되네요. 


상호 : 청송식당

대표메뉴 : 곰치국

주소 :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강구리 345

전화 : 054-733-4155


오늘도 방송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맛집 탐방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11시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김호진, 차예린, 홍진영, 강레오, 손호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