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2016 희망의 찬가> 편에서는 병신년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희로애락의 순간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명곡을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후 신년특집에서 가장 기대되는 무대는 역시 대한민국 대표 로커, 서문탁.
언제나 파워풀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서문탁 씨는 88서울 올림픽의 역사적 순간을 '코리아나' 의 '손에 손잡고' 무대로 재현한다고 하는데요.
코리아나의 멋진 화음과 화려한 무대가 서문탁 씨를 만나 어떻게 표현될지? 늘 그렇지만 서문탁 씨 무대는 기대만발입니다.


그 못지않게 기대되는 무대는 자타공인 불후 안방마님, 알리.
알리 씨는 얼마전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된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의 주제곡을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홈페이지 선곡표에는 심수봉 님의 '비나리' 를 부른다고 씌여있네요.
'비나리' 가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주제곡은 아닐텐데..;;
여튼! 알리 양의 무대는 무조건 기대만발!!


그 외에도 실력파 밴드, '레이지본' 은 우리나라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그 중에서도 특별한 의미가 있었던 '평양 편' 노래로 김정구 님의 '눈물 젖은 두만강' 무대를 선보이고, 가수 '별' 씨는 '가요무대' 파독 50주년 특집 공연 무대에 올랐다는 패티김 님의 '이별' 무대를 선보이며, 김정민 씨는 대한민국 역대 드라마 중 회당 최고 시청률 65.8%를 기록했다는 드라마 '첫사랑' 의 주제곡 김종환 님의 '존재의 이유'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지난 2007년 '남자의 자격' 을 통해 대한민국에 합창 열풍을 일으켰던 곡 '넬라 판타지아' 는 가수 박기영 씨가 무대를 선보이고, 1년 3개월만에 불후 무대로 돌아온 한류 보컬 더원 씨는 우리 땅 독도를 수호하고 있는 KBS 실시간 중계 영상과 함께 서유석 님의 '홀로 아리랑'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별 <패티김-이별>
알리 <심수봉-비나리>
박기영 <넬라 판타지아>
더원 <서유석-홀로 아리랑>
김정민 <김종환-존재의 이유>
서문탁 <코리아나-손에 손잡고>
레이지본 <김정구-눈물 젖은 두만강>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