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315회 '송년특집 2015 핫클릭여왕2 빙글빙글 워터 깃발 레이스'이 방송됩니다.

지난주 버블 슈트 챔피언전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결과는 베스티 다혜 양이 우승하였습니다. 

무척 재미있었는데요. 

이번주는 건강 미녀 12인이 참여하는 워터 깃발 레이스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정말이지 기대가 되네요.  

제작진에 의하면 결과를 떠나 오늘 방송 무척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는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이네요. 참고하시길 .. ^^ 


2015 화제의 중심!! 실검장악녀 필라테스 퀸 양정원~

청순 외모의 반전 승부욕! 악바리 여신 천이슬~

치어리더 출신 머슬마니아 1호 배수현~

무용전공자의 화려한 변신! 독보적 걸크러쉬 김세희~

치과의사 출신 환상의 폴댄스 전문가! 오현진~

드림팀 여자 에이스! 천하무적 김지원~

드림팀 공식 허당 승부사! 송보은~

드림팀 분위기 메이커! 개콘 헬스걸 이희경~

핫한 몸매와 미모로 시선집중! 보디빌딩계 전도연! 정인혜~

드림팀 10대100 여자 깃발레이스 우승자! 에이지아~

건강미 넘치는 몸매만큼 넘치는 괴력! 걸그룹 소녀장사 베스티 다혜~

달리기도 1등! 복불복도 1등! 럭키 체육돌 타히티 지수~


벌써부터 송년특집 2015 핫클릭여왕2 빙글빙글 워터 깃발 레이스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또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2015년 드림팀 방송 중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차지한 10위부터 대망의 1위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2015년 핫클릭 여왕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