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TV동물농장


TV 동물농장 <수락산 꼭대기 백구의 비밀> 편에서는 마치 문지기처럼 수락산 정상을 지키는 백구, '곰순이' 의 눈물나는 모정과 곰순이의 위태로운 육아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수락산 꼭대기에 머물며 몰래 새끼들을 키우는 백구, 곰순이.
정상에 오르는 등산객을 반갑게 맞는 백구, 곰순이는 칼바람 몰아치는 척박한 겨울 산 속 그 위험한 곳에 새끼들을 낳아 기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곰순이는 왜 산꼭대기에 새끼를 낳아 기르는 것일까? 오늘 방송을 통해 편히 쉴 곳도, 먹을 것도 없는 산꼭대기에 머물러있는 백구, 곰순이의 안타까운 모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랑우탄 '제니', 무리로 돌아가다!> 편에서는 몸이 약해 인공포육 되어 사람처럼 살아온 오랑우탄 '제니' 의 '무리귀환 프로젝트' 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3년간 사육사와 동고동락하며 공연을 통해 동물원 최고 인기 스타로 등극한 오랑우탄, 제니.
오랑우탄 무리를 떠나 사육사들과 함께 지내온 탓에 사람같이 행동하고, 사람처럼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오랑우탄의 본능은 완전히 잃어버려 무리로 돌아갈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해 왔던 사육사들.
그런데.. 방사장 밖에서 유리벽을 통해 다른 오랑우탄과 만난 제니는 잠시 겁에 질리는가 싶더니, 시간이 좀 지나자 갑자기 다른 오랑우탄을 따라하며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무리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는 것일까?
사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공포육 된 야생동물이 자신의 무리로 돌아간 사례는 찾아보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무려 1년간 진행된 <오랑우탄 제니, 무리귀환 프로젝트> 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