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XTM <수방사>   


잠시후 11시에 수방사 13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달 12회 방송 보셨나요?

상상을 초월하는 수컷 안성맞춤 럭셔리 화장실 (남탕 사우나)은 보는 저로서도 멘붕이었는데요. (사실 어느 정도는 부럽 ^^;)

이번주 역시 격투기 방을 만들고 싶다는 의뢰인조차 당황시킨 충격적인 공간 변화가 잠시후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잠시후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마초력 UP! 격투기 방

- 육진수 출연

- 신년맞이 개그 본능

- 의뢰인 : 석칠용 (35세) 충청남도 당진 헝그리 복서

- 킥복싱 선수였던 아내

- 주짓수, 암바, 초크, 파운딩 기술 배우기

- 천안 격투기 체육관

- 스프릿 MC 웰터급 (70kg) 챔피언 .. 저돌적인 타격 '크레이지광' 이광희 관장님


그리고 아래는 이번 수방사 13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당신의 수컷본능을 깨우는 이번 주 주제 격투기

이분 최소 격투기 선수??

그러나

두드려 맞는데?

보는 내가 더 아파

내가 인간 샌드백이었다니 ㅠㅠ

더 이상 맞지 않기 위해

수방사가 나섰다!!

이번엔 수컷의 목숨을 사수하라

극한의 쫄깃함을 느끼게 해주는!

2016년 첫 프로젝트


진행 : 정상훈, 김준현, 정태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