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금연, 금주, 다이어트 등 매년 새해가 되면 세우는 신년 계획들.. 글로벌 남편들도 새해가 되면 신년 계획을 세우고 작심삼일을 되풀이할까?
내편남편 <글로벌 남편들의 신년 계획> 편에서는 새해를 맞은 글로벌 남편들의 신년 계획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의 신년계획 중 상위권을 차지한다는 다이어트.
독일 남편, 프랑크 바야만 씨 역시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계획했다고 하는데요.
한 눈에 봐도 만만치 않은 풍체의 독일 남편, 프랑크 바야만.
하지만 젊은 시절 '몸짱 스포츠맨' 이었다고 하는데요.
헬스장에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고 각오를 다졌다는 독일 남편,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새해 계획으로 '레스트랑 오픈' 을 선언한 프랑스 남편, 그레고리 드프레즈.
가게 터에서 인테리어 구상도 하고, 시장에서 그릇을 둘러보는 등 한창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무엇보다 시급한 것은 신 메뉴 개발.
프랑스 남편은 신메뉴 개발을 위해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친구들이 경악했다는 신메뉴의 재료. 과연 그 재료가 무엇이길래 친구들이 경악하기까지 했을까요?


이탈리아 남편, 로돌포 파텔라 씨의 귀여운 딸 에바 지우 양이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딸을 위해 부부는 학교에 직접 방문해 딸이 공부할 곳을 둘러본다고 하는데요.
딸바보 이탈리아 남편의 딸 입학 전 해야 할 일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서는 딸 지우를 위한 이탈리아 남편의 새해 계획을 들어본다고 합니다.


또 미국 남편, 바니 바티스타 씨는 신년을 맞아 홍대 사주 카페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꿈 해몽이나 풍수지리 같은 민간 신앙에 관심이 많다는 미국 남편, 바니 바티스타.
때문에 그는 매일 아침 신문에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고, 아내에게 꿈해몽을 부탁하기도 한다는데요.
새해를 맞아 운세보기를 제안한 미국 남편. 오늘 방송을 통해 미국남편의 새해 운세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