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서민갑부 <시장 강정 할머니 - 일급비밀! 똑순이 할매의 장사의 기술> 편에서는 경남 통영, 중앙시장 만물가게 <종도식품, 종도형 떡방앗간> 박경순 사장님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통영중앙시장 강정 할머니로 통하는 박경순 할매.
'종도형 떡방앗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떡국 떡, 바지개 떡 등 떡은 물론 '통영 멸치 취급 전문' 건어물 가게 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채소, 김, 강정, 새알심 등 없는 것이 없는 그야말로 중앙시장 만물가게, 종도식품.


특히 이곳은 동지가 가까워오면 새알심을 팔고, 설이 가까워오면 떡국 떡을 파는 등 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품목을 갖춰 놓고, 시장 안에 2개 가게를 운영하며 월 매출 2000만원 이상을 벌어들이는 대박가게라고 하는데요.
43년째 한 곳에서 품목을 바꿔가며 장사를 해 10억 건물주 서민갑부가 된 66살 박경순 할머니.


채소 노점부터 시작했다는 주인장은 도매로 물건을 팔아 넘기는 것이 좋다는 생각에 '시장 안에 개미군단' 을 형성해 직접 만든 새알심, 떡국 떡 등을 시장안 상인들에게 도매로 넘기고 남은 물건은 도로 가져와 본인이 해결하는다는 경순 할매.
배달을 담당하며 뻥튀기를 튀기는 남편, 2호점을 운영하는 아들, 딸. 오늘 방송에서는 트렌드를 읽어 10억 건물주가 된 서민갑부의 시장 정복기와 트랜드를 읽는 비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떡방앗간>
상호: 종도식품, 종도형떡방앗간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시장1길 18-4 (중앙활어시장)
전화: 055-642-7119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