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자기야 백년손님

관련글 보실려면 아래 클릭하세요

2018/05/27 - 백년손님 박형일 마라도 박여사 환갑 기념 크루즈 여행, 이만기 한숙희 부부 노래자랑 대회 홍진영 따르릉 전수, 뚝배기 사위 로버트 할리 장인 명정오 장모 이정희 촬영장소 백년손님 426회


자기야 백년손님, 지난 몇 주 후포리 최강 포스 후타삼은 넘버투 할머니의 입원으로 완전체가 되지 못해 아쉬웠는데요.

2015년 6월 4일 오늘 남서방은 후타삼 넘버투 퇴원기념파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스냅백과 건강식품 칼라만시 (비타민C가 레몬의 30배) 까지 서프라이즈 퇴원축하파티 선물도 서프라이즈하게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후타삼 넘버투 퇴원기념파티 모습과 함께 폭소만발 병문안 모습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오늘 후타삼과 장모 이춘자 여사, 장인 최윤탁 님까지 후포리 패밀리는 학교로 간다고 합니다.
학교 2015 후포리편.
영어 수업부터 문학 수업까지. 후포리 패밀리들은 열혈 수강을 한다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이춘자 여사의 수제 '꽁치젓갈 레시피' 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후포리 김장 맛의 비밀 이라는 후포리 이춘자 여사의 꽁치젓갈.
오늘 방송을 통해 이춘자표 꽁치젓갈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천하장사 이만기 씨는 오늘 포항탐정 만기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톰과 제리 장모의 애견 만득이.
그런데 이 만득이가 어디에서 싸웠는지 부상을 당했다고 하네요.
도대체 누가 만득이를?
범인을 잡고자 탐정으로 변신한 이서방.
중흥리 CSI 이서방, 포항탐정 만기형사님은 과연 만득이 습격사건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요?


오늘 제리장모님이 이서방을 위해 준비한 음식은 포항명물, 개복치.
어머무시한 '빅사이즈 개복치' 를 발견한 이서방은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포항명물 개복치 해체작업부터 제리장모의 개복치 요리 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합니다.


갑작스레 꽃단장하고 사진관을 찾은 제리 장모님.
제리 장모의 요청에 이서방은 울컥하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장모님이 어떤 행동을 했길래 톰 이서방이 울컥 했을지?


크루즈 여행을 건 정서방네 장모님의 살찌기 대작전.
그런데 장모님이 드디어 44kg 목표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과연 왕소금 정서방이 정말 장모님께 크루즈 여행을 선물 했을지, 뭔가 꼼수가 있을 것 같지요?


또 오늘 정서방은 장모님을 위한 피부관리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정서방의 꿀피부 비법, 특급 팩 재료에 장모님은 화색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특급 팩 재료가 무엇일지?
이 밖에도 문제사위 성대현, 김원효, 김일중, 그리고 한숙희, 이윤성, 경맑음 등이 출연해 재미난 입담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소쩍새 유래
오늘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소쩍새의 유래에 대해 소개되었는데요.
예전에는 시어머니가 며느리에게 쌀을 적게 내줘 며느리는 밥을 많이 먹지 못한 경우가 잦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가 너무 고파 죽은 며느리가 '소쩍새'가 되었다는 유래가 있다네요.
사실, 소쩍새는 중국 한 장수의 가족이 적군에게 포로로 잡혔을 때 적이 주는 음식을 먹지 않아 굶어죽었다가 소쩍새가 되었다는 유래가 있다고 하던데요.
이상하게 두 유래 모두 굶어 죽은 사람의 영혼이 소쩍새가 되었다는 것이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