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잠시후 11시 15분부터 해피투게더 시즌3 400회가 방송됩니다.

오늘 방송은 '실력파 스승과 비주얼 제자' 라는 제목으로 이승철, 정준영, 류승수, 박한별이 출연하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스승인 이승철과 류승수는 제자들을 욕하고, 제자인 정준영과 박한별은 스승을 외면한다고 합니다. 

흥미로운데요, 간략하게나마 방송 내용 짚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선생님인 이승철은 정준영을 '역대 슈퍼스타K에 나온 신인 중 최고의 뺀질이'라고 흉을 보는데요, 하지만 이승철의 딸 이진이는 정준영과 결혼하겠다고 난리도 아니였다고 합니다.

정준영이 하마터면 이승철의 사위가 될 뻔한 사연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이승철을 흉내내며 인기를 끌었던 박명수와의 특별한 인연도 밝힌다고 하는데요. 

이승철의 딸 이원이와 박명수의 딸 박민서가 동급생이어서 학부모 모임에서 만나게 되고 심지어 두 딸이 베스트 프렌드인 관계로 이승철과 박명수도 호형호제하는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둘의 특별한 인연 역시 잠시후 시작하는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승철의 뺀질이 발언에 정준영도 자신의 스승은 이승철 아닌 문채원이었다고 폭탄발언으로 응대하는데요.

과연 문채원과 정준영 둘 사이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오늘 방송에서 정준영은 연기스승이었던 문채원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무척 궁금하네요. 

 

류승수가 데뷔전에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가르쳤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류승수의 제자로는 현재 톱스타인 조인성, 이요원, 조동혁, 박한별, 송지효 등이 있는데요. 

조인성과 조동혁을 지도할 때 옷을 벗겼던 사연과 11살 연하의 플로리스트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공황장애를 극복하게 해 주었던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얼짱출신 배우 박한별은 송지효와 함께 류승수가 가르쳤던 연기학원을 다니긴 했지만 류승수에게 연기를 배운 기억은 전혀 없다고 폭로합니다.

음식을 시켜서 웃고 떠들었던 기억만 있었다고 하는데요. 

다른 분들의 증언을 들어봐도 스승으로서의 류승수의 존재는 미약했는데요.  

대체 류승수는 연기를 가르치긴 한건까요? ^^ㅎ 

그리고 오늘 박한별의 반전 인맥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술친구 정명훈과 개그콘서트 김지호에게 술가르쳤던 사연, 그녀의 주량 늘리기 비법도 알려준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에서 가장 기대되는 야간매점에서는 이승철의 건강한 요리, 정준영의 1박 2일 정신이 녹아있는 요리, 류승수의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겨 있는 요리, 박한별의 누룽지 달걀요리가 선보인다고 하네요.

잠시후 시작이니깐요,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이승철, 정준영, 류승수, 박한별

진행 :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