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316회 '전설의 개그맨 리턴즈'가 방송됩니다.

지난주 송년특집 2015 핫클릭여왕2 빙글빙글 워터 깃발 레이스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결과는 에이지아 양이 우승하였습니다. 

무척 재미있었는데요. 

이번주는 '전설의 개그맨 리턴즈'라는 제목으로 KBS와 MBC에서 한시대를 풍미한 개그맨들이 참여하는 종합장애물 5종 경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정말이지 기대가 되네요.  

제작진에 의하면 결과를 떠나 오늘 방송 무척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는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이네요. 참고하시길 .. ^^ 


[K본부]

"음메 기 살아~” 쓰리랑부부, ‘국민남편’ 김한국~

대한민국 쌍꺼풀 수술 개그맨 1호! ‘밤안개’ 이경래~

90년대 개그계 대세남 ‘메기 병장’, 이상운~

모창으로 기네스북까지 오른 남자!! ‘인간 복사기’ 최형만~ 

시작은 개그였지만 가수에 배우, 사회자까지~ 멀티 방송인 배동성~

M본부 막내, ‘강연의 신’으로 돌아온 권영찬~

VS

[M본부]

매주 일요일 밤을 책임지던 남자! 일요일 밤의 대행진! 김창준~

원숭이 흉내의 원조! 김명덕~

숭구리당당 숭당당 개다리춤의 아버지! 김정렬~

개그맨에서 소통의 귀재로 변신한 남자! 표영호~

'내 안에 내가 너무도 많아’ 성대모사의 달인, 김학도~

전국 방방곡곡! 가장 잘 나~가는 전국구 개그맨, 빡빡이 정진수~


벌써부터 전설의 개그맨 리턴즈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